즐겨찾기추가
|
中文
|
日文
|
English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전체
글자크기
[카드] "나와 닮은 유기견 매칭" 제일기획, 독플갱어 론칭
'긍정왕 김땅콩' 캐릭터 연계…입양·후원 캠페인 진행
조택영 기자
| cty@newsprime.co.kr | 2025.02.18 10:32:51
[프라임경제] 제일기획(030000)은 유튜브 채널 '긍정왕 김땅콩'과 이색적인 유기견 매칭 서비스 'DOG(독)플갱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독플갱어'는 개를 뜻하는 '독(Dog)'과 똑같이 닮은 사람을 지칭하는 '도플갱어'의 합성어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사진 속 인물의 특징을 분석해 외모와 성격이 비슷한 유기견을 매칭해주는 서비스의 특징을 반영해 이름 지었다.
조택영 기자
cty@newsprime.co.kr
조택영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
인사이드컷
[포토] "AI 시대, 소비자가 중심" 한자리에 모인 KCEA 주역들
…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