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에스와이코스메틱스는 자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래시(L.ASY)'가 GS홈쇼핑 3차 방송을 확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1월30일 GS홈쇼핑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첫선을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래시'는 올해 에스와이코스메틱스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GS홈쇼핑에서만 누적 판매량 1만5000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세 번째 방송이 오는 28일 오후 1시 55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래시 갈락토 클렌징 밤투폼'은 '갈락토미세스 31% 함유 돌려쓰는 밤투폼 대패클렌저'라는 별명을 가진 제품이다. 전통 발효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상품이다.
주요 성분인 갈락토미세스는 발효 과정에서 발견된 성분이다. 피부 보습, 미백,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31% 함유하고 있어 세정과 동시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특히 '래시'는 '돌려서 깎아 쓰는' 독특한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하는데, 대패질을 연상한다 하여 대패클렌저로도 이미 유명하다. 제품의 테두리를 잡고 돌리면 내용물이 칼날에 깎여 틈으로 비집고 나온다. 이러한 방법은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고 제품의 낭비를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이다.
에스와이코스메틱스 관계자는 "'래시'는 사용성과 환경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 마지막 라이브 3차 방송에서는 더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