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1월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신세계(004170)L&B가 신세계그룹의 통합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이하 쓱데이)'에 참여해 오는 10일까지 와인앤모어 온(APP)·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모두 참여하는 할인 행사로, 역대 최대 규모인 1조900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신세계L&B는 국가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기 주류 상품을 최대한 확보했다.
먼저, 신세계L&B의 데일리 와인 'G7'은 쓱데이 기간 전 제품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칠레 와인의 뛰어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G7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 돌파, 2014년에는 한 해 동안 100만병의 와인을 판매되는 등 오랜 기간 국내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와인 브랜드다.
단 하루 한정 수량 판매되는 프리미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5일에는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오 브리옹 △샤또 라뚜르 △샤또 마고 등 그랑크뤼 클라세(GCC) 1등급의 프랑스 '5대 샤또' 와인 전종을 선보인다. 이어 11월9일에는 인기 위스키 상품을 마련했다.
삼립(005610)이 게임회사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작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와 협업한 신제품 8종(이하 LoL빵)을 출시한다.
삼립은 LoL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인 '아케인(Arcane) 시즌 2'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케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대도시 필트오버와 지하도시 자운이 마법 기술과 신념을 둘러싸고 전쟁을 벌이는 가운데, 두 자매가 서로 반대편에 서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LoL빵은 애니메이션 속 대표 챔피언(플레이어가 조작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개발했다. △고소한 소보루가 얹어진 '징크스 와작와작 블루베리머핀' △핑크색 케익 시트에 상큼한 산딸기 크림을 넣은 '바이 베리베리롤 핑크' △컵케이크에 우유크림과 체리를 얹은 '케이틀린 바닐라 컵케익' △탕종 식빵에 달콤한 땅콩 크림을 넣은 '빅토르 땅콩미니샌드' 등이 오는 7일 출시된다. 14일부터는 △제이스 딥초코브레드 △에코 초코퐁당 우유데니쉬 △에코 돌격 소시지피자빵 △바이&징크스 쿠앤크생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편의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는 추가 확대될 예정이다.
LoL 빵에는 삼립 제품 최초로 '콜렉팅 카드(수집·교환·놀이 이미지 카드)'를 동봉해 재미를 더했다. 게임에 나오는 기본카드 168종과 특별함을 더한 아케인 테마카드 5종 등 총 173종의 콜렉팅 카드가 무작위로 1개씩 들어있다. 삼립은 제품에 콜렉팅 카드를 적용해 띠부씰을 넘어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삼립은 LoL빵 출시를 기념해 11월7일부터 27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케인'에 등장하는 챔피언의 '디지털 콜렉팅 카드(총 8종)'를 모으고 해피포인트 최대 5000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LoL 챔피언 콜렉팅 카드 콜렉션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LoL 콜라보 빵 티어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097950)은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시세끼 Light'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1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서 출연진이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즐기는 장면이 노출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최대 35% 할인하며 △고메 중화짜장 △고메 탕수육 △비비고 쌀떡볶이 △비비고 김말이 등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도 받을 수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새우를 다져 넣던 기존 새우 만두와 달리 새우 원물을 꼬리까지 통째로 넣은 제품이다. 얇은 피로 새우를 말아 차별화된 외관을 구현했다. 냉동 상태의 새우가 조리 과정을 거쳐도 고유의 탄력과 식감 등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구웠을 때는 만두피의 바삭함을, 쪄서 먹을 땐 만두피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비비고 통새우만두' 전용 프리믹스를 개발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앞세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냉동만두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출시 9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CJ제일제당은 올 연말까지 700만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했다.
CJ푸드빌이 뚜레쥬르, 빕스 등 주요 브랜드에서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M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푸드빌은 지난해 현대카드 최초로 시행한 'M70 프로모션'에 단독 파트너로 참여하여 제휴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해왔다. 해당 프로모션은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7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이용이 가능한 장점과 결제 편리성 등으로 이어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CJ푸드빌은 연말을 맞아 자사 베이커리, 외식 브랜드를 풍성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현대카드와 최대 70% M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추가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31일까지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CJ푸드빌의 대표 브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현대카드 기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회 결제 금액 한도만 있을 뿐 매일 횟수, 브랜드 제한 없이 중복 사용 가능하다. 세트 메뉴, 기타 할인 서비스 및 쿠폰, 이벤트, 제휴 카드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먼저, 뚜레쥬르는 1회 결제 금액 기준 최대 10만원(최대 7만 M포인트 사용)까지 사용 가능하다.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수능 선물세트를 비롯해 뚜레쥬르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는 1회 결제 금액 기준 최대 20만원(최대 14만 M포인트 사용)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오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는 '온 우주가 널 응원해'를 슬로건으로, 행운을 의미하는 네잎클로버와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찰떡 등 재치있는 스토리를 제품에 반영했다.
선물세트는 △곧 펼쳐질 미래를 표현한 오색찬란한 찹쌀떡에 통팥, 고구마, 고운 팥앙금 세 가지 맛을 담은 '오색찬란 찹쌀떡' △다양한 색상의 찹쌀떡과 고소한 호두정과로 구성된 '합격 기원 세트'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 가나슈가 가득한 미니 초코찰떡과 달콤한 브라우니 쿠키로 구성된 '만점 기원세트' △미니 초코찰떡이 세트로 구성된 '한입에 합격 초코 찰떡' 등이 대표적이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표현한 제품도 선보인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카스텔라에 고운 팥앙금을 넣은 만주에 네잎클로버가 각인되어 있는 '고운 단팥 행복만주' △네잎클로버 모양의 롤리초코에 7가지 시크릿 행운 문구를 담아 재미를 더한 '클로버 롤리팝' 등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홀리데이 시즌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를 발탁하고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하림(136480)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더미식(The미식) 냉동 밀키트' 5종을 출시했다. △장인라면 △즉석밥 △요리밥 △요리면 △국물요리 △만두에 이은 더미식의 7번째 라인업이다. 이번 신제품은 △곱창전골 △부대전골 △소고기된장전골 △얼큰만두전골 △동태전골까지 총 5종이다.
더미식 냉동밀키트는 최적시간 우려낸 육수와 깨끗하게 손질한 재료로 퀄리티 높은 전골 요리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 형태 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열공정을 최소화해 살균한 재료를 급속냉동했다. 또 곱창전골, 부대전골, 소고기된장전골에는 우동사리까지 들어 있어 푸짐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곱창전골'은 엄선한 사골과 소고기를 푹 끓인 육수에 고추기름에 청양 고춧가루와 재래식된장, 한식간장을 더한 다대기를 넣어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쫄깃한 소곱창과 부드러운 돼지곱창을 적절한 비율로 섞어 넣었고, 깻잎과 들깨로 곱창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또 양파, 대파, 얼갈이배추를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 넣었다.
'부대전골'은 10시간 우린 사골육수와 멸치, 다시마 등을 넣은 해물육수를 조합한 진한 육수에 고추기름에 국내산 돈후지와 고춧가루 등을 넣은 다대기를 풀어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을 구현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광천토굴 새우젓을 갈아 맛을 낸 햄과 켄터키 후랑크 소시지를 넣어 끓일수록 깊어지는 국물을 맛볼 수 있다.
'소고기된장전골'은 진한 사골육수와 시원한 해물육수 베이스로 깊은 맛을 살렸다. 재래식 생된장과 100일간 숙성한 된장을 황금비율로 넣어 구수한 풍미를 강조했다. 여기에 다진 국내산 대파와 마늘을 넣어 감칠맛을 내고 청양 고춧가루로 칼칼함을 더했다. 건더기로는 부드러운 우목심과 쫄깃한 새송이버섯, 아삭한 무 등을 넣어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얼큰만두전골'은 사골과 해물을 우려낸 육수에 새우젓과 한식간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다진 마늘과 고춧가루로 얼큰함을 살렸다. 전골 만두는 더미식의 노하우로 직접 만든 김치 왕만두를 사용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김치, 석박지, 채소 등을 넣고 빚어 만두 전문점 퀄리티에 뒤지지 않는 만두의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소포장한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대파, 청경채로 국물의 풍미를 살렸다.
'동태전골'은 바지락과 다시마를 우린 해물 육수에 멸치액젓으로 간을 하고, 고춧가루와 흑후추를 더해 비린내 없이 시원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을 구현했다. 또 부드럽고 신선한 동태살과 쫀득한 곤이를 푸짐하게 넣어 씹는 식감도 살렸다.
신제품은 파우치 타입 형태로 출시돼 휴대와 보관은 물론 조리 편의성을 높였다. 11월4일 쿠팡 선런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남양유업(003920)이 유당 제로 발효유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하며 발효유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 남양유업은 이를 통해 발효유 시장 1위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남양유업이 공략하는 국내 발효유 시장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8년 1조8015억원이었던 국내 발효유 시장 규모는 2022년 2조원대로 성장, 오는 2026년 약 2조3000억원으로 추정된다. 이 발효유 시장에서 지난해 남양유업 점유율은 식품산업통계정보(aT) 마켓링크 소매점 매출 기준 18.28%로, 1위다.
남양유업의 발효유 시장 1위 비결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액상 △호상(떠먹는 요거트) △어린이 요구르트 등 제품군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갖췄기 때문이다. '불가리스'와 '위쎈' 등 액상 발효유와 함께 '떠먹는 불가리스(떠불)',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소잘요)' 등 호상 발효유, 국내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등이 있다.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에는 '소잘요 그릭'과 과채 발효주스 요거트 '플로라랩' 등을 출시했다. 올해 10월에는 진도군 특화 작목 '강황'을 활용한 발효유 '골든요' 생산에 나선 것은 물론 이번 유당 제로 콘셉트의 '불가리스 제로' 출시를 통해 발효유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임산부 고객들을 위해 베이비페어 초대권, 메뉴 및 쿠폰 지원 등 꾸준한 혜택 제공을 이어가고 있다.
교촌은 지난 5월부터 임산부 고객들을 위해 교촌치킨앱에서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12월까지 매달 진행되는 '교촌 디어 맘' 이벤트는 임산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교촌의 창립연도 1991이라는 의미 있는 숫자를 활용해 임산부 고객들이 교촌치킨을 즐기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출산 준비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1991명의 임산부 고객에게 교촌치킨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 10장을 증정하며 따뜻함을 전한다.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도 계속 이어간다. 임신 기간 중 교촌치킨 매장을 방문해 느꼈던 서비스, 맛, 기억 등 교촌과의 좋았던 추억을 구글폼에 사연으로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30명에게는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임산부 고객 이외에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 전시된 임산부 이벤트 포스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 한정판 신메뉴 7종을 야심 차게 선보인다.
신선한 재료에 아웃백만의 독창적인 맛을 더한 메뉴를 구성해 연말 다양한 송년 모임이나 축하 자리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겨울 시즌 신메뉴로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치즈 슈림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등 총 7가지가 있다.
아웃백의 프레스티지 라인업 중 하나인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은 이번 시즌 신메뉴의 대표적인 야심작으로 유일하게 국내 아웃백에서만 맛볼 수 있다.
토마호크와 안심, 킹프라운을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타이거 딜 소스 △치미추리 소스 △아웃백 스테이크 소스 △페리페리 소스 △베어네이즈 소스 △페퍼콘 소스 등 7가지 종류의 글로벌 소스와 함께 다채롭고 이색적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사탕수수로 만든 '럼(rum)'을 부어 불을 붙이는 '플람베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플람베(Flambe)'란 조리 시 고온 상태의 육류에 술을 부어 음식의 잡내를 없애고 재미를 더하는 요리 기술 중 하나다.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치즈 슈림프)'은 겨울 한정 시즌 메뉴로, 신선한 랍스터와 탱글한 새우에 풍미 깊은 치즈를 더해 각 재료의 맛이 어우러져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여기에 상큼한 베어네이즈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드온 메이츠 '킹프라운&아스파라거스'를 추가하면 더욱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크로와상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디저트도 선보인다. 크로와상 사이에 부드러운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믹스드 베리 콩포트를 더한 메뉴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로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더불어 △레몬 그라니따와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그리고 △뱅쇼 등 다양한 음료도 새롭게 선보인다.
버거킹이 불맛과 육즙 가득한 앵거스패티와 풍성한 식감의 페타크림치즈, 풍미 가득한 허브 마리네이드 토마토 등 신선한 조합으로 차원이 다른 맛의 밸런스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버거킹의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의 네 번째 메뉴로, 수제 버거 퀄리티의 뛰어난 맛과 품질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타' 또한 패티부터 원재료까지 프리미엄 재료로 엄선하고, 재료가 지닌 최상의 맛을 끌어내기 위한 조리법을 활용했다.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타'는 직화로 구워 불맛과 육즙이 가득한 100% 앵거스패티에 짭짤한 맛이 매력적인 페타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믹스한 페타크림치즈 큐브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풍미와 식감을 완성한다.
여기에 오븐에 구워 감칠맛과 단맛을 극대화하고 각종 허브에 마리네이드 한 토마토가 불맛 패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번 또한 브리오슈번을 활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고소하면서 진한 버터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싱글과 더블 총 두 가지 구성이다.
이번 신제품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육수당이 따끈한 음식이 좋아지는 늦가을 11월을 맞아 가을·겨울 대표 보양식 메뉴 '통영 굴국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겨울이 제철인 굴을 활용한 육수당 대표 가을·겨울 시즌 메뉴 '통영 굴국밥'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12월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통영 굴국밥'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육수당의 '통영 굴국밥'은 깔끔한 황태 육수 베이스에 통영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굴과 매생이를 듬뿍 넣어 시원한 바다 향미를 만끽할 수 있는 국밥 메뉴다. 타우린·칼슘이 많고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적은 굴,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매생이가 들어 있어 보양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통영 굴국밥'은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023년 메뉴 프로모션 당시 전년 대비 10.8% 매출이 상승했을 정도로 제철 재료를 활용하는 육수당 메뉴 중 대표적인 시즌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육수당은 '통영 굴국밥' 등 계절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2~3월 미나리와 같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제철 메뉴를 기획·출시할 계획이다.
공차코리아가 최근 미니어처 굿즈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차 버블티 키링' 3종을 출시한다.
이번 '공차 버블티 키링'은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를 미니어처로 재현한 것으로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딸기 밀크티 총 3종의 인기 메뉴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공차는 지난 7월 '공차글로벌 X 파이널판타지14' 협업 키링 출시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소장 가치 높은 키링으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키링과 미니어처 굿즈를 활용한 꾸미기가 인기를 끌면서, 공차의 버블티 키링은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키링은 실제 공차 밀크티를 디테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내부를 액체로 채우고 타피오카 펄과 얼음까지 섬세하게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작고 가벼워 가방, 스마트폰, 열쇠고리 등 다양한 소지품에 부담 없이 포인트 소품으로 매치할 수 있다.
공차 버블티 키링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제조 음료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2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정육각이 시그니처인 초신선 돼지고기로 만든 '리얼앤리치(Real&Rich) 고기교자'를 출시했다. 한우 사골곰탕, 떡갈비, 함박스테이크에 이은 육가공 카테고리의 4번째 신상품이다.
정육각 고기교자는 냉동육이 아닌 초신선 돼지고기를 사용해 잡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육즙과 육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채소, 두부 등 얼리지 않은 생 부재료만 사용해 만두소의 풍부한 맛을 극대화했다. 총 4천 번 두드리고 3번 눌러 만든 0.6㎜의 얇은 만두피로 쫀득함도 살렸다. 고기를 5~8㎜ 입자로 크게 다지고 건무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육즙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피와 소를 황금 비율로 맞춰 입안에 꽉 차는 크기로 만들었다. 팬, 찜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정육각이 가장 추천하는 레시피는 팬에 식용유를 둘러 튀기듯 굽는 방법이다.
이번 신상품이 속한 정육각 육가공 카테고리는 원물 고유의 특성에 집중하는 '리얼앤리치'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보관이 용이한 냉동식품의 장점과 육류를 전문으로 다루는 정육각의 프리미엄 PB 개발 노하우를 집약했다. 고품질의 핵심 재료 비중을 최대한 높여 풍미를 차별화하고, 원물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제조방식을 구현하는 점이 특징이다.
올해 초 육가공 카테고리 신설과 함께 론칭한 사골곰탕, 떡갈비, 함박스테이크는 큰 호응을 얻으며 전체 상품별 판매 순위 10위 안에 안착했고,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6만 개를 넘어섰다. 만두는 가정에서 대중적으로 소비되는 냉동 간편식인만큼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육가공 라인을 더 적극적으로 소구한다는 계획이다. 연내 국탕류, 돈가스 등 추가 출시도 남아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고기교자 1개 이상 주문 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고기교자 2팩 묶음 구매 시에는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프링글스
프링글스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의 파티나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프링글스 2024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링글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홀리데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2024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024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는 프링글스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맛 패키지에 화려한 불꽃놀이와 브랜드 캐릭터인 미스터 피 (Mr. P)의 재미있는 표정을 담은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디자인은 물론 특유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 그리고 바삭함이 샴페인, 와인, 맥주 등의 주류와 논알콜 음료까지 다양하게 어울려 파티 음식으로 즐기기 좋다.
프링글스는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프링글스와 떠나는 크리스마스 세계 여행!'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12월15일까지 총 6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도시로 떠나는 왕복 항공권 △서울 시내 부티크 호텔 1일 숙박권 △5성급 호텔 뷔페 식사권 △시즌한정 프링글스 파자마 △프링글스 110g 1캔과 스타벅스 홀리데이 음료 교환권 등 3200만원 상당의 다채로운 경품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프링글스 한정판 패키지 구입 후 뚜껑을 열어 12자리 숫자코드를 확인하고, 이벤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고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2주마다 새로운 크리스마스 여행지를 공개할 계획이다.
프링글스는 지상파 및 케이블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쾌한 연말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공개되는 광고는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 바삭한 프링글스를 한 입 베어 물어 '뚜껑을 열면 시작되는 바삭한 파티'에 빠져드는 연인의 모습을 재치 넘치게 풀어냈다. 12월5일부터는 유명 연예인을 포함 가지각색의 매력으로 프링글스와 함께 특별한 연말파티를 만들어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디지털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