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빛소프트 '오디션' 콘텐츠 업데이트 '마스코트 댄스투어'

함께 플레이하지 않아도 지정된 시간 경험치·커플포인트 수집 가능

최민경 기자 | cmg@newsprime.co.kr | 2024.06.13 14:27:18
[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047080)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새로운 방치형 콘텐츠인 '마스코트 댄스투어'를 업데이트한다고 13일 밝혔다.

한빛소프트에서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새로운 방치형 콘텐츠 '마스코트 댄스투어'를 업데이트 한다. ⓒ 한빛소프트

마스코트 댄스투어는 지난해 마스코트 댄스 SVIP룸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코트 전용 콘텐츠다. 유저들은 마스코트와 함께 플레이하지 않아도 캐릭터 경험치와 커플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의 마스코트인 '오디'와 '션'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공연을 관람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투어 레벨 5단계를 달성하면 커플포인트를 수집할 수 있게 된다.

댄스투어를 보내기 위해서는 전용 티켓이 있어야 한다. 티켓은 투어 레벨에 따라 매일 00시에 1장~5장이 자동 지급되고 당일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소멸한다. 시간은 티켓 소모량에 따라 최소 4시간부터 최대 20시간까지 설정 가능하다.

오디션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 점검 후부터 오는 27일 점검 전까지 2주간 마스코트 전용 한정판 의상 아바타(헤어·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투어 중인 마스코트의 빈자리를 채워줄 멋진 경험치 단상이 포함된 '나혼자레벨업 패키지'도 특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댄스투어 중인 나의 마스코트 프랜드의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패션 갤러리에 소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 마스코트 채팅 1개와 마스코트 컬러로션 1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5000 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유저의 아바타 옆에서 열정적인 응원으로 함께 해온 마스코트에게 휴가를 준다는 느낌으로 댄스투어를 보내고 경험치 혜택도 받으시기를 바란다"며 "키스데이에도 한정판 반지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이벤트 데이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