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투썸플레이스, 가수 비비 '떠먹는 아이스박스' 모델 발탁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당 충전'…디저트계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4.04.03 15:16:30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메뉴 '아이스박스' 모델로 가수 비비가 발탁됐다. ⓒ 투썸플레이스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떠먹는 아이스박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비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아이스박스'의 감성을 표현하기에 적격이라고 판단해 단독 제품 모델로 정했다. 

'아이스박스'는 크림과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아메리칸 스타일 케이크다. 2015년 출시 이후 쿠키와 크림의 달콤한 조화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조각 케이크 1위 자리를 지켜온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조각 케이크다. 정형화된 형태에서 벗어나 스푼으로 편하게 떠먹을 수 있어 국내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했다.

 2019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한 비비는 특유의 색깔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이후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대표작으로 △'최악의 악' △'유령' 등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영화 '화란'으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신곡 '밤양갱' 공개 후 SNS와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이번 광고는 오는 4월15일에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4월20일에는 광고 본편을 통해 SNS와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하게 '당 충전'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박스 제품의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아티스트 비비와 투썸의 베스트셀러 '아이스박스'의 만남이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광고 영상과 투썸플레이스가 새롭게 선보일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홀리데이 시즌 배우 임지연과 함께 '스초생' 캠페인을 진행해 폭발적인 인기로 12월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130만 개 이상 팔렸다. 심지어 연말이 지난 후에도 판매 호조를 이어가며 올해까지 스초생 판매량은 매월 전년 대비 50% 이상 오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