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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마크로젠, B2B 웨비나 개최…DTC 유전자검사 개념·전망 살펴

"핵개인화 시대에 고객 친화적 서비스 제공하도록 지원할 것"

박진우 기자 | pjw19786@newsprime.co.kr | 2024.04.02 15:06:39














[프라임경제]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마크로젠(038290)이 △디지털헬스케어 서비스 기획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분야 마케터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기업간 거래(B2B) 웨비나를 2일 개최한다.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토크아이티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웨비나를 통해 소비자 직접 의뢰(Direct To Customer, DTC) 유전자 검사 서비스 기반 B2B 협업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핵개인화 시대에 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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