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체코 맥주 코젤은 △CU △홈플러스와 협업해 이색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코젤은 CU와 '코젤과 함께하면 더 잘 어울리는'이라는 주제로 △체다치즈육포 △시나몬육포 △흑당 시나몬트위스트 △흑당 시나몬 아이스크림콘 △흑당 시나몬쿠키바 총 5종의 안주 간식류를 출시했다. CU는 코젤 맥주 4개 번들 구매 시 흑당 시나몬트위스트 과자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홈플러스와 함께 △시나몬 슈가 팝콘 △코젤화이트 치즈 팝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또 코젤은 오는 3월31일까지 한정 패키지 출시 기념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 사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고, 코젤 맥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QR코드로 인증 게시물 링크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주도 여행권을 제공한다.
코젤 관계자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젤은 틀에 박힌 마케팅에서 벗어나 맥주 업계를 선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젤은 지난해 8월에 커프 브랜드 엔제리너스와 협업을 맺고 △아메리치노 코젤다크 △아메리치노 코젤제로 △다크시나몬 케이크 등을 출시했다. 또 지난 2월에는 밸런타이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으로 '코젤 변온잔 패키지'를 제작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