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인크로스, 대한민국 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은상 수상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통해 광고주 성장 지원할 것"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3.12.05 13:26:32




[프라임경제]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216050)가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인크로스는 SK텔레콤, SM C&C와 함께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은상을 공동 수상했다.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광고 전략을 활용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시킨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인크로스는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인 T우주 캠페인 효율 증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인크로스는 T우주의 구독 전환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서비스 인지부터 구매에 이르는 단계마다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전략으로 캠페인을 운영했다. 

또한 고객별로 맞춤화된 소재를 활용해 구독자 수, 트래픽 및 체류시간 등의 지표가 목표 대비 크게 개선됐다는 평가다. 또한 CPA(Cost Per Action, 전환당 비용), CPC(Cost Per Click, 클릭당 비용) 등 광고비 지출 대비 효율도 증대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