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현대리바트·라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2.01 16:06:0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 (B.READY)가 1일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생기 립밤'은 2019년 출시된 비레디의 스테디셀러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을 위한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매트 제형이었던 기존 제품을 촉촉한 제형으로 바꿔 보습 지속력을 높임과 동시에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고 끈적임없이 발리도록 사용감을 개선했다. 시어버터 등 식물 유래 성분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 (B.READY)가 1일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색상은 두 가지로 출시된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연출해주는 '1호 화사생기 (Lively)'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2호 내추럴생기 (Natural)'로 구성했다.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색상들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생기 가득한 핑크빛 입술을 선사하는 기능성 립케어 제품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을 출시했다. 제품 런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30일 오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중인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 원작을 만든 KW북스가 다온크리에이티브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은 비타민 B12, 비타민B5, 비타민E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핑크 비타 콤플렉스(Pink Vita ComplexTM)처방이 보습 및 각질 케어를 도와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5일 연재된 웹툰 데못죽의 53화 에필로그에서 주인공이 립세린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처음으로 그 모습이 공개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7인조 아이돌 그룹이 데뷔하는 내용을 그린 데못죽은 등장인물들에 대한 강력한 팬덤이 형성되며 '활자 아이돌 팬덤'이라는 문화를 탄생시키기도 한 화제작이다.

닥터벨머와 웹툰 데못죽이 협업해 텀블벅에서 오픈하는 이번 프로젝트 구성품에는 핑크 립세린과 데못죽 주요 캐릭터 관련 소장가치 높은 굿즈들이 포함됐으며, 텀블벅에 펀딩 일정이 게시된 후 5천 건 이상의 오픈 알림 신청이 등록되는 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시그니처 립밤인 '봄 데 뮤제 립 밤'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플루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연말 맞이 화려한 네온 컬러 5종으로 패키지를 기획해 기존 불리 마니아 고객 뿐 아니라 색다른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개성 있는 립밤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네온 컬러의 그린, 블루, 옐로, 오렌지, 핑크 케이스 5종과 각 케이스 컬러에 맞는 벨벳 파우치 패키지로 선보여 밋밋한 겨울 색이 지루한 이들에게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선물을 하기 좋은 제품이다.

불리의 '봄 데 뮤제'는 불리에서 향수, 바디 이후로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고체 립밤'이다. 자연 유래의 식물성 오일로 구성돼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제공하며 입술 뿐 아니라 신체 건조한 부위나 눈썹 고정,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또한 패키지에 원하는 문구 각인 서비스, 립밤 케이스 컬러부터 파우치 컬러 등 취향에 따라 선택 조합 등 세상에 하나 뿐인 립밤을 제작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해 연말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봄 데 뮤제' 립밤은 연말연초,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추석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지난해(2022년) 매출은 2021년 대비 약 30% 증가하며 꾸준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답답한 두피를 개운하게 세정 해주는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KERASYS SAIT SCRUB DEEP CLEAN SHAMPOO)'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는 전분과 셀룰로오스 기반의 부드러운 스크럽 알갱이를 함유해 두피의 각질과 유분을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럽 알갱이는 샴푸 시 자연스럽게 녹아 잔여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꼼꼼하게 클렌징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안데스 호수 소금·블랙슈가·티트리·레몬껍질오일과 시원한 두피 관리를 위한 멘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두피 진정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는 실리콘,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pH약산성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는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하고 깨끗한 플로럴 향의 '퓨어 플로럴 향'과 △시원한 시트러스 향의 '프레시 레티놀 향' 2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는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와 함께 무실리콘 처방으로 두피에 닿아도 산뜻한 사용이 가능한 케라시스 두피 모발 트리트먼트도 선보였다. 케라시스 두피 모발 트리트먼트는 밀, 콩, 쌀 등 10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두피는 물론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나 제품을 뜻하는 '팸테크'(Female+Technology의 합성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센텔리안24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여성청결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으로 엄선한 안심 포뮬러로,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 여성들의 고민을 더욱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켜 주고 자극은 최소화해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병풀추출물과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했으며, 병풀산소수 콤플렉스와 차전초, 한련초, 신선초 등 초(草) 성분을 조합한 초순수 콤플렉스를 담아 한층 순하고 깨끗한 데일리 케어를 제공한다.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 동국제약


또한, 동국제약만의 YZ Biome™을 함유해 Y존 환경을 한층 건강하게 가꿔 주며, 부드러운 폼 타입의 저자극 버블 형태로 사용감이 촉촉해 매일 사용하기에도 좋다. 예민한 곳에 직접 닿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항균인체적용시험(균 3종 동시 진행), 소취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12월 올리브영에서는 세노비스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2개 세트를 36%, '밀크씨슬+' 2개 세트를 41%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과 채널을 넓히고 있는 올리브영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베스트 상품군을 모아 기획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세노비스의 '피부촉촉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을 담은 이너뷰티 드링크 타입 제품으로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 거칠어진 피부건강에 도움이 된다.

가족들과 지인들과의 모임으로 지친 현대인의 간피로에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수 있는 필요 영양소를 담은 세노비스의 '밀크씨슬+'은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 130mg에 비타민 B군 6종(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도록 한 캡슐에 담은 건강 기능식품이다.

밀크씨슬이란 국화과의 식물로 보라색 꽃을 가진 서양 엉겅퀴의 일종이다. 세노비스의 밀크씨슬+에는 밀크씨슬 추출물인 실리마린이 130mg 함유돼 간 건강을 돕는다. 비타민 B군 6종은 현대인들에게 필요성이 높은 영양소다. 여기에 부원료로 마늘, 헛개나무열매, 민들레 추출물 등 식물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다.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을 출시하고,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12월1일부터 진행한다.

'튜더로즈가든'은 7.67 빅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반지 컬렉션으로 단 한 개만 판매한다.

핑크 다이아몬드는 희소성이 높고, 다양한 색상의 다이아몬드 중 특별하고 아름다운 색상의 보석으로 알려져 있어 인기가 높다.

로이드의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은 영국 왕실 문장으로 사용되는 튜더로즈(Tudor Rose)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5캐럿 로열 페어컷 핑크 다이아몬드 하나가 중앙에 위치하고, 2.67캐럿 상당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92개가 이를 감싸고 있다.  

로열 페어컷은 하단으로 갈수록 동그란 서양배 모양을 모티브로 원석을 커팅한 로이드만의 가공 방식이다. 

한편, 로이드는 7.67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를 기념해,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각 주차별로 캐시백, 라스트피스 기획전, 호텔 숙박권 래플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MCM이 다가오는 2024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콘셉트의 SS24 컬렉션을 청담 MCM HAUS에서 공개했다.

'움직임을 위해 태어나다(Made for Movement)'라는 타이틀을 가진 이번 컬렉션은 혁신적이고 독특한 소재를 다채롭게 활용한 룩을 통해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MCM의 핵심 디자인 원칙인 다기능성을 기반으로 디자인돼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움직임을 위한 실용적인 스타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시즌에서 주목할 만한 가장 큰 변화는 오랜 시간 브랜드를 상징했던 MCM의 로고&패턴 '비세토스'를 새로운 조합을 통해 '로레토스'라는 모노그램 패턴으로 선보인 것이다. 로레토스 패턴은 기존 비세토스의 요소 중 MCM을 대표하는 비주얼 시그니처 '월계수'를 양상단의 끝과 하단의 리본 휘장을 반복 연결해 심플한 패턴으로 완성해 모던한 감각이 돋보인다.

새로운 로레토스 패턴이 적용된 SS24 컬렉션은 MCM HAUS 1층과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층에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MCM 헤리티지 스페이스가 구성됐다. 특히 3층은 독일에서 탄생한 MCM의 시작부터 그동안의 여정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모두 담은 스토리가 있는 공간으로 MCM의 역사뿐만 아니라 신디 크로포드를 비롯해 비욘세, 리한나, 저스틴 비버, 빌리 아일리시 등 국내외 수많은 셀럽과 함께한 MCM의 발자취를 공개한다.

또한 패션을 넘어 아트, 음악, 기술 등 다양한 카테고리 및 브랜드와의 협업 여정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MCM HAUS 곳곳에는 디지털적인 요소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체험하는 등 디지털 중심의 럭셔리 브랜드로 변해가는 과정을 의미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기능성 숙면·방한템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침구 2종과 겨울철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부츠, 담요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집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이불부터 방한 액세서리까지 품목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침구 신제품 2종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보온력의 '그래피놀 멜란지 컴포터' 사계절 차렵이불과 고급스러운 호텔형 디자인의 '모던 이불&베개 커버 세트'로 선보였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기능성 숙면·방한템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 소노시즌


'그래피놀 멜란지 컴포터'는 소노시즌의 기능성 신소재 그래피놀 충전재와 순면 60수 면 100% 소재를 활용해 피부에 닿는 면이 부드럽고 장시간 수면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그래피놀 소재는 뛰어난 보온성과 복원력에 FITI시험연구원의 엄격한 인증 기준을 통과한 알러지·진드기 프리 항균성도 겸비해 더욱 안심하고 덮을 수 있다. '모던 이불&베개 커버 세트'는 기존 모던 커버 라인의 신규 디자인으로 깔끔한 화이트, 그레이 컬러에 고급스러운 자수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줘 집에서도 손쉽게 호텔식 베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노시즌이 올 시즌 첫 선을 보인 방한 아이템들은 기능성 소재의 탁월한 보온성과 멋스러운 디자인을 겸비해 연말 선물로도 추천할 만한 제품들로 마련됐다. 기능성 그래피놀 충전재로 만든 '그래피놀 슬립부츠'는 발목까지 포근하게 감싸주는 디자인과 편안하고 따뜻한 착화감으로 잠자리에서뿐만 아니라 겨울철 실내화로도 제격이다. 더욱 푹신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밑바닥에 스펀지 보강재와 논슬립 처리도 더했다.

'멜란지 플리스 블랭킷'은 담요나 판초 등 다방면으로 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부드럽고 흡수·건조 기능이 뛰어난 친환경 모달 계열의 멜란지 원단과 항균·탈취 및 소취 기능 등이 탁월한 리놀럭스 플리스 원단을 양면에 적용해 원하는 면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 일체형으로 접어서 휴대하기도 편해 사무실이나 캠핑장, 아기 유모차 등에서 이용하기에도 좋다.

소노시즌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방한 준비를 위해 오는 12월31일까지 '엔드 오브 시즌'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이번 겨울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50%의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와 손잡고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에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패션 에디션 2' 한정판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인 로얄살루트는 영국 패션계의 유명한 스타인 리차드 퀸과 협업해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패션 에디션 2'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국내 로컬에서 판매되는 디자인과는 다른 면세 한정 디자인을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 상품 전시 팝업은 12월 한달 간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로얄살루트 행사품목 대상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얄살루트 여권케이스, 스티커, 쇼핑백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주류 매장에서는 다양한 인기 주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주류 상품 2병 구매시 10%, 3병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현대리바트는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식탁의 상판과 다릿발의 디자인과 사이즈를 직접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커스텀 식탁 '아르떼(Art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르떼 식탁은 인테리어와 주거 형태에 따라 세라믹 상판의 크기·형태·무늬는 물론 다릿발 디자인까지 선택해 188가지에 이르는 개인 맞춤형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커스터마이징 방법은 먼저 세라믹 상판의 형태(사각·라운드)와 크기(140·160·180cm)를 선택한 뒤, 퓨어화이트·비앙코라사·마블카라카타 등 8가지 무늬 중 한 가지를 결정하면 된다. 이후 소재(원목·스틸)와 색상(블랙·화이트·골드·크롬)을 고려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다릿발을 선택하는 식이다.
 
앞서, 현대리바트는 세계 3대 포셀린 세라믹 기업인 이탈리아 '플로림(FLORIM)'사(社)와 독점 계약을 맺고 최고급 포세린 세라믹 상판을 적용한 식탁과 주방가구 등을 판매 중이다.

롯데월드는 최근 아트테이너 박기웅 작가와의 두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인 'LOTTY'S MOMENTS'의 2차 NFT 컬렉션을 선보였다. 'LOTTY'S MOMENTS' 2차 컬렉션 'Hi, Lotty'와 'Hi, Lorry' 에는 롯데월드의 영원한 소울메이트인 '로티'와 '로리'의 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이번 NFT 홀더에게는 친구 혹은 연인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1층에 위치한 대형 IP 콘텐츠 상설 매장 '부스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먼저 'Hi, Lotty' 홀더에게는 '돈워리 모리스' 카페 2인 세트 교환권, '모리스 앤 보리스' 굿즈 세트(그립톡, 노트, 엽서)를, 'Hi, Lorry' 홀더에게는 코스튬 2인 대여권, 포토부스 1+1 촬영권을 제공한다.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부스럭 어드벤처점을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한 뒤 직원에게 NFT 보유 여부를 확인 받으면 된다.

롯데월드는 최근 아트테이너 박기웅 작가와의 두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인 'LOTTY'S MOMENTS'의 2차 NFT 컬렉션을 선보였다. © 롯데월드


이와 함께 이번 컬렉션 NFT 2종을 모두 구매한 전원에게는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번 LOTTY'S MOMENTS' NFT 컬렉션은 그라운드엑스의 디지털 아트 및 NFT 유통 서비스 '클립 드롭스'를 통해 오는 12월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n번째 다이아몬드 선물'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269명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목걸이가 화이트와 핑크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3부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왕관 모티브로 기존 세팅보다 약 30% 이상 다이아몬드가 크고 화려해 보이는 '코로넷 세팅' 디자인을 적용했다.

더그레이스런던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1월27일부터 12월25일까지 20개 한정수량으로 더그레이스런던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과 노원점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빛의 벙커'가 1일 첫 국내 작가 전시 '이왈종, 중도의 섬 제주'展의 막을 올렸다.

빛의 벙커에서 선보이는 '이왈종, 중도의 섬 제주'展은 '제주 화가'로 알려진 이왈종 화백의 독창적인 작품을 빛과 음악으로 재해석한 'AMIEX(아미엑스, Art & Music Immersive Experience)' 전시다. '제주생활의 중도' 연작을 통해 모든 존재를 차별 없이 평등하게 대하는 작가의 '중도(中道)' 철학과 평면부터 목조, 판각, 한지 부조, 설치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조형 세계를 소개한다. 특히 몰입형 예술 전시 구성을 통해 작품 속 모든 개체가 살아있는 듯한 초현실적인 장면을 연출한다.

이번 전시는 이왈종 화백의 풍부한 색채와 자유로운 화면 구성을 극대화한 연출로 작가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전통회화 기법을 바탕으로 현대적 소재를 그려낸 이왈종 화백의 현대판 풍속화를 생동감 있게 구현해, 관객으로 해금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작가가 바라본 삶의 희로애락을 마주하게 한다. 

전시는 총 5개의 시퀀스로 구성되며, 화백의 중도적 예술관을 표현한 '나무에서 펼쳐지는 세상', 인간과 동식물이 공존하는 제주의 한적한 삶을 그린 '제주의 자연과 생활', 화백의 취미를 소재로 한 '일상의 일탈', 다양한 입체 작품을 선보이는 '입체적 상상', 소멸의 아름다움을 그린 '연기의 소멸' 순으로 이어진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천상병 시인의 시 '막걸리'에서 영감을 얻은 작가의 신작이 포함돼 더욱 관심을 모은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업계 최초로 고객이 취향에 맞게 상품을 설계해 떠날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상품 차별화를 앞세워 겨울철 늘어나고 있는 해외 골프여행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

여행이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드는 방콕 골프 여행'은 취향에 따라 상품 구성을 정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골프 패키지다. 동계 시즌을 맞아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무제한 라운딩 등 획일화된 구성에서 벗어나 고객의 취향을 한껏 반영할 수 있는 DIY 골프 패키지를 내놓게 됐다.

이 상품은 골프장을 비롯해 항공, 호텔, 관광, 일정 등을 고객이 주도적으로 선택 및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여행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방콕 인근에 있는 총 17곳에 달하는 골프장을 확보했다.

이용 가능한 골프장으로는 태국을 대표하는 명문 골프장인 알파인CC, 나바타니CC, 니칸티CC 등이 있으며,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도 포함돼 있다. 골프장 모두 차량을 통해 40분 이내로 갈 수 있는 곳에 있어 이동에 따른 부담도 적다.

특히, 기존 골프 패키지가 골프 일정 중심으로 구성됐다면, 이 상품은 골프와 함께 방콕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원하는 관광 일정을 추가한 후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석식 2회가 포함된 만큼, 골프와 관광을 즐긴 후에는 방콕 유명 레스토랑에서 현지 미식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항공편 역시 원하는 스케줄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호텔은 풀만 방콕 그랜드 스쿰빗 아속과 랭캐스터 방콕 중에서 숙박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 등 국내 모든 체인호텔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판타지'는 객실에 인룸 파인다이닝, 프리미엄 케이크, 와인, 조식, 투숙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해 제공하는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월31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윈터 딜라이트(Winter Deligh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 객실(1박)을 예약하면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마련된 회전목마를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는 '패스트 패스(Fast Pass)' 티켓을 인당 1개씩 제공해,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영화를 좋아하는 연인이라면 시그니엘 부산의 '시네 드 시그니엘(Cine de SIGNIEL)'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LG시네빔'이 설치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와인(1병), 인룸 다이닝 스페셜 양식 풀코스 디너(2인), 발렛 주차 서비스(1회)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 등 국내 모든 체인호텔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메리 윈터 원더랜드(Merry Winter Wonderland)' 객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객실(1박)에 호텔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크레딧 10만원 권, 와인과 함께 SNS에서 핫한 델리카한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다.

품격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롯데호텔 월드의 '크리스마스 드림(Christmas Dream)'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스위트 객실(1박)에 인룸 파인다이닝(2인), 웰컴 와인 등을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과 L7에서도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롯데리조트속초의 '러브 유어 크리스마스(Love Your Christmas)'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형 슈페리어 스위트룸(1박)에 와인, 바스 로브(2벌) 등을 제공하며, 패키지 타입에 따라 조식(최대 4인), 워터파크 이용권(최대 4인)도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겨울철 온천 여행객을 위한 '얼리 윈터 풀캉스(Early Winter Poolcance)' 패키지를 2024년 1월31일까지 선보인다. '풀캉스'는 수영장을 뜻하는 풀(Pool)과 바캉스(Vacance)를 합친 신조어로 물놀이를 즐기는 바캉스를 의미한다.

먼저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3매를 제공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워터파크다. 워터슬라이드, 파도 풀 등 스릴 넘치는 물놀이 시설을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를 모티브로 설계한 스파밸리는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한화리조트 경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종일권 3매 혹은 온천 사우나 이용권 2매 중 선택 가능하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역시 천연 온천수로 사계절 내내 운영된다. 뽀로로 돛단배, 에디의 잠수함 등 뽀로로 마을을 현실로 구현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인기가 좋다.  

이외에도 온천 여행객의 방문으로 겨울철 평균 투숙률이 80%를 웃도는 산정호수 안시를 비롯한 해운대, 제주 등 총 7곳에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75% 할인을 제공하며 예약은 2023년 12월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라한호텔이 농심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호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LET'S PARTY' 패키지를 출시한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라한호텔에서 선보이는 'LET'S PARTY'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캉스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알차게 구성돼 있다. 호텔 객실에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풍선과 가랜드부터 아기자기한 케이크 토퍼, 와인잔, 잔을 알록달록하게 꾸밀 수 있는 글라스펜 등 다채로운 파티용품들을 귀여운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무엇보다 파티에 먹거리가 빠질 수 없는 법. 버터쿠키, 소금빵 스낵, 사탕, 음료 등 산타처럼 풍성한 농심의 선물팩도 제공된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겨울을 맞아 'EAT'S WINTER'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 시즌에만 선보이는 스페셜 음료를 주문하면 농심의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린트 린도볼'과 쌉싸름한 '린트 엑설런스'를 선물한다. 쫀득한 마시멜로우가 토핑으로 올라간 핫초코라떼, 크림초코라떼, 크림토피넛라떼를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와 콜라보 상품으로 '땡큐 어워드(Thank U, Award)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땡큐 어워드 패키지'는 2023년 11월28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메종 글래드 제주는 2023년 12월1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

글래드 호텔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와 콜라보 상품으로 '땡큐 어워드(Thank U, Award) 패키지'를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보다나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 1개 △웰라쥬 속건조 미니 케어 세트(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토너, 크림)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당신에게 선물하는 프리미엄 뷰캉스(뷰티+호캉스)" 콘셉트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최고의 뷰티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의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24cm)의 무선 고데기로 부드러운 세라믹 코팅 열판과 3단계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안전한 휴대를 위한 전용 열 보호캡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과 수분앰플로 구성돼 수분 탄력 케어가 가능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와 함께 속건조 피부 케어에 좋은 리얼 히알루로닉 토너 100(12ml), 리얼 히알루로닉 크림(10ml)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투숙 시 다양한 보다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보다나 체험존'을 일부 객실에서 운영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가 소프트 오프닝을 맞아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특별한 객실 프로모션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매력적인 공간과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일상을 벗어나는 설렘과 영감을 선사하는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만큼 인스파이어를 처음 방문하는 투숙객들이 리조트의 매력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 4종에는 객실 1박과 한겨울에도 청량한 여름휴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이 중 '조이풀 겟어웨이 패키지 (Joyful Getaway Package)'는 6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들이 펼치는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 조식 (2인)이 제공되며, '가든 리트리트 패키지 (Garden Retreat Package)'를 선택하면 팜 투 테이블 (farm-to-table) 철학에 따라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건강식을 선보이는 '가든 팜 카페'에서의 생기 가득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인 스플래시 베이는 소프트 오프닝 기간 동안 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스위밍풀이 먼저 개장하며, 워터 어트랙션을 포함한 전면 개장은 2024년 2분기에 예정돼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한정의 '인스파이어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패키지 (Inspire Christmas Holiday Package)'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레이크뷰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1박과 셰프스 키친에서의 화려한 저녁식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휴식,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취향에 맞는 호캉스를 선택할 수 있는 인스파이어의 모든 객실 패키지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호텔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공항 셔틀버스 무료 이용을 포함한다. 각 패키지 상품의 예약 및 숙박 가능 기간, 기타 상세 정보는 인스파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인스파이어는 12월13일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등 자사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북나우 (Book Now)' 캠페인을 진행한다. 각 채널에서 캠페인 포스트 클릭 시 객실 패키지 오퍼 페이지로 바로 연동돼 편리하게 정보 확인 및 숙박 예약이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