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충남 청양군(군수 김돈곤)은 지난 16일 보령 머드테마파크에서 개최된 '2023년 충남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에서 ㈜이플아토 허지혜 대표 등 4명이 사회적경제 활성화 유공으로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3 충남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에서 유공 표창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청양군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예비사회적기업 ㈜이플아토 허지혜 대표가 국회의원 표창, △마을기업 사자산영농조합법인 이남훈 대표가 국회의원 표창, △청양사회경제네트워크 박영혜 기획이사가 도의회 의장 표창, △청양군 사회적경제과 한현택 사회적경제팀장이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청양군지역활성화재단(이사장 이종필)이 사회적경제기업 답례품 개발제품 전시부스를 운영했으며, 청양군에서는 충남도와 함께 오는 2024년 12월 청양읍 송방리에 연7333㎡(지하1~지상4층) 규모로 준공예정인 충남 사회적경제 혁신타운 홍보 리플렛 등을 행사 참석자들에게 배부했다.
군 관계자는 "우리군 뿐 아니라 충남의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활동해오신 수상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2024년에는 충남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가 '청양군'에서 개최돼 충남 사회적경제 혁신타운 및 지역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