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이랜드·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1.17 10:59:5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럭셔리 립세린 3종을 출시했다. 립세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관리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로 휴대성과 사용성, 기능성이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트리 오브 후'와 '숨37˚' '오휘'에서 잇따라 립세린을 선보이며 기능성 립 케어 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다. 립세린은 기존 립 밤과 립 마스크의 효과를 그대로 살린 '듀얼 기능'에, 입술뿐만 아니라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유즈' 립 케어다. 입술과 입가에 수시로 바르며 직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슬로 에이징'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럭셔리 립세린 3종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을 출시했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궁중 비방 '공진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왕후를 위한 대표적인 궁중 보석인 금, 진주, 호박을 함유해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여기에 비타민E 성분을 넣어 촘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골드 플레이크가 들어있는 투명하고 탄성 있는 고보습 제형이 섬세한 입술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밀착되면서 '동안 입술'을 완성해준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입술 각질과 탄력, 속보습 개선 효과와 2주 후 입술 주름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생활 속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자극 받은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케어밤'과 입술 각질을 없애고 수분을 충전해주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불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립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외부 노출로 지친 입술을 진정시키고 대자연의 에너지로 건강함을 채워주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을 선보였다. 숨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피부 친화적인 메이크업으로 숨 쉬는 듯한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클린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은 ISO 16128 천연유래지수 98%와 100% 비건 성분들로 이뤄져 입술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립 케어다. 만개한 꽃잎을 연상시키는 반투명한 핑크 빛 겔 타입의 제형이 입술 피부에 스며들 듯 녹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외출 전과 메이크업 전·후, 자기 전 수시로 덧바를수록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가꿔준다. 실제로 임상을 통해 12시간 입술 속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가 출시한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강력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고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보습에 특화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 번째 립 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집중했다.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성분인 쉬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의 수분 장벽을 한층 더 촘촘하게 채워주며, 12시간 입술 속까지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은은한 핑크 빛의 탄탄한 글로우 샤베트(셔벗) 제형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단 한번의 사용으로 입술 표면의 각질을 정리하고 립 메이크업으로 칙칙해진 입술 톤과 결을 개선해준다.

스킨푸드가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2번째 협업을 진행해 '연말 꾸러미'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의 첫 협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 번 더 기획됐다. 스킨푸드와 시니어가 함께 청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며, 시니어들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썼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 굿즈 제작 등 전 과정에 함께 해 일자리 창출 목적까지 달성했다.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이 다시 손잡은 이번 기획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와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 등 총 2종이다.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 '당근 패드'가 메인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60매) △캐롯 고운 손 크림(증정, 30ml)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증정, 20g) 구성이다.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메인으로 하는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100ml) △캐롯 고운 손 크림(증정, 30ml)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증정, 20g)으로 준비됐다. 특히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기존 50ml가 아닌 대용량 100ml로 제작해 한정판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기획 세트 2종 모두 할매 핸드메이드 양말목 키링과 할머니의 메시지가 들어간 마스킹 테이프 및 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 3종이 포함됐다.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지난 2015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4천800만 개(2023년 9월 기준)를 돌파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가 적용됐다. 흡수 깊이와 흡수 속도를 251% 빠르게 개선하고, TECA를 피부 3층 아래까지 전달시키는데 성공했다.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하는 초기 피부 나이 흔적부터 이미 눈에 띄는 깊은 피부 나이 흔적을 개선해 주는 NEW 체감형 에이징 시그널 케어로, 토탈-슬로에이징을 넘어 하이퍼-안티에이징까지 토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2종의 병풀 스페셜 성분을 브랜드 최다로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핵심 성분인 NEW 활성-TECA™에 더해, 병풀단백질추출물, 병풀펩타이드, 병풀세라마이드, 병풀비타민, 병풀히알루론산, 병풀오일, 병풀아미노산, 병풀추출물, 텐션마데카™, 병풀DNA, 병풀잎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그리고, 100여 가지 테스트를 통해 토탈 슬로에이징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입증했다. 200%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 240시간 보습·탄력·광채 지속 효과, 피부 15층 아래까지 깊은 보습 레이어링 효과와 30가지 얼굴 부위의 보습·탄력 개선 효과로 토탈 케어를 선사한다. 

애경산업의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알피스트'(alpist)에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VEGAN MOISTURE BODY WASH·LOTION)을 출시했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스위스 청정 자연에서 얻은 에델바이스·알파인웜우드 추출물 등 8가지 허브 성분과 알로에베라잎·바오밥나무씨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할 수 있도록 작은 크기로 담은 '마이크로 캡슐 세라마이드TM'을 적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제품 용기에 플라스틱 잔여물을 재활용해 만든 재생 원료 소재 'PIR(Post Industry Recycled)'를 적용해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향료사의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했으며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은은한 파우더리 향의 '베이비파우더' △화이트 플로럴 향의 '퓨어 릴리'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는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색소, 파라벤 등 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고무장갑은 설거지나 청소 등 물과 세제로부터 손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생활 필수템 중 하나이다. 생활공작소가 이번에 출시한 양손 고무장갑은 오른손, 왼손 구분 없이 잡히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무장갑은 천연 라텍스로 신축성이 좋고 온도 변화에 따른 변형이 적은 소재로 제작해 활용도가 높다. 또 고무장갑 내부는 비스코스 원단으로 코팅해 보송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표면은 물기가 많은 욕실, 주방 청소 등의 활용을 고려해 전체 미끄럼 방지 처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양손 고무장갑의 경우 고무장갑 중 한쪽만 찢어지거나 오염돼도 양쪽 모두 버려야 하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 한쪽이 오염돼도 모두 버리지 않고 교체할 수 있어 양쪽 모두 버려야 하는 것에 비해 경제적이다. 또, 환경을 생각한 종이 패키지로 보관의 편의성은 높이고 비닐 사용량은 줄였다.

생그린식품이 건강한 소화를 돕는 '생생 곡물&과채발효효소'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우리 몸 속에서 합성되지만 연령에 따라 점점 줄어들게 되는 소화효소를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곡물&콤부과채혼합효소 50%, 15곡 발효효소분말 5%, 365과채발효효소 분말 5%를 혼합해 풍부한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 생그린식품


또한, 검정콩 곡물 혼합분말, 대두 분리 단백, 유산균, 자일리톨 등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곡물 맛을 구현했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럽C85' 스니커즈의 새로운 라인 '클럽C 레거시 테슬(CLUB C LEGACY TASSEL)'을 출시했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리복의 대표적인 코트화 '클럽C85'의 프리미엄 라인인 '클럽C 레거시'를 국내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새롭게 해석한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유니크한 테슬 장식이 포인트다.  

공식 출시 전 지난 6월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SS 컬렉션, 9월 서울패션위크 피플 오브 더 월드 24SS 컬렉션 런웨이에서 커스텀 제품으로 첫 공개됐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두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파리와 서울 패션위크 무대에서 컨템포러리 룩을 감각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클럽C85 스니커즈 형태를 토대로 리복의 역사를 상징하는 유니언잭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레더와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를 윗부분(어퍼)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테슬을 추가해 독특한 매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두꺼운 미드솔과 톤온톤의 감각적인 컬러 배색을 밑창(아웃솔)에 적용해 리복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드러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 판가이아(PANGAIA)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20일부터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가이아는 2018년 영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전세계 과학자와 기술자, 디자이너들이 모여 지구 환경에 긍정적인 미래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브랜드명은 그리스어로 모든 인종과 대륙을 의미하는 판(PAN)과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지구의 어머니인 가이아(GAIA)를 뜻하며, 브랜드 소개 시 환경 보호를 사명으로 하는 '소재 과학 기업'으로 설명하고 있다.

판가이아의 모든 제품은 자체 과학 기술과 연구 개발을 통해 제작되며, 제품 하나하나가 업계의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목적을 갖고 탄생된다. 동물성 소재 및 환경 오염의 주범이 되는 석유 기반의 합성 소재를 대체할 수 있는 천연 소재 개발에 주력한다. 또한 지속 가능한 순환 시스템을 완성하고 재생, 재활용을 통해 자원 소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판가이아의 포도 가죽 스니커즈는 동물성 가죽이나 합성 화학 가죽(PVC 등)을 대신하기 위해 개발된 소재다. 와인 제조 산업에서 발생되는 버려진 포도 껍질이나 줄기, 씨앗 등을 재활용해 포도의 용도를 확장하고 보다 순환적인 와인 제조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고안됐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을 위해 판가이아의 액티브웨어에 사용되는 수분 흡수 처리 기술 미도리® 바이오윅(MiDori® bioWick)은 시중에서 흔히 사용되는 화석 연료를 기반으로 한 화학 흡수제 대신 미세조류를 이용한 100% 바이오 기반의 수분 흡수제다. 환경을 오염시키거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속건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레드페이스는 가벼움에 보온성까지 더한 캐주얼한 디자인의 남녀 기능성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남성용 데일리 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은 다년간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된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엑스 튜브는 봉제선에서 다운이 새어 나오는 것을 차단한 최신 기법으로, 추운 날씨 속 체온 유지에 탁월하다. 여기에 경량성을 더한 해당 상품은 겨울 아우터의 무거운 무게가 부담인 이들에게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도 주목할만 하다. 이에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아웃도어의 윤리적 가치까지 담았다.

또한, 카라형 스타일로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보호해 줘 체온 조절 능력이 취약한 목 부분까지 따뜻하게 감싸준다.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 역시 포인트다. 색상은 그레이, 카키,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 데일리 라이트 튜브 다운 우먼 재킷도 이엑스 튜브 라이트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통기성 역시 우수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재킷 전면에 물결무늬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으며,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기 좋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아이보리, 네이비, 핑크, 레드로 구성됐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3FW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컬렉션을 17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롭고 힙한 감성의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트렌드를 반영해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고, 활동하기 편안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2000년대 중반부터 약 10년간 유행한 '인디 슬리즈'는 1980년대 화려한 맥시멀리즘 문화와 1990년대 그런지 무드가 어우러진 자유분방한 룩으로 표현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3FW '인디 슬리즈' 컬렉션을 17일 출시한다. © 이랜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셀린느가 23FW 컬렉션에서 인디록 뮤직을 배경으로 록스타 스타일링을 표현해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키워드가 다시 떠올랐고, 패션 평론가가 '인디 슬리즈' 패션 회귀를 전망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쏘의 이번 23FW 컬렉션은 '인디 록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기반으로 한다.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데님 팬츠, 체형의 실루엣을 살리는 니트집업, 퍼가 달린 항공점퍼 등으로 구성돼 웨어러블하면서, 자유롭고 쿨한 감성을 강조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2024 봄·여름(S/S) 시즌 신학기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백팩은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가방 6종과 고학년용 4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저학년용 백팩 컬렉션에서 여아 라인을 확장함에 따라 배우 오지율이 모델로 함께했다. 오지율은 특유의 밝고 맑은 이미지로 지난 9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공식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연진이 딸 하예솔 역으로 활약한 바 있으며, TV 조선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또래 자녀가 있는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저학년을 위한 백팩은 성별에 따른 맞춤형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어린이 안전을 위한 비상용 '안전 휘슬'도 포함돼 디테일 요소를 강화했다. 저학년용 대표 제품으로 출시한 '뉴비'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책가방과 실용적 보조 가방을 한 세트로 기획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민트 △라이트 핑크 등 총 4개로 컬러로 출시됐으며, 무게를 600g으로 경량화해 아이들의 어깨 부담을 덜었다. 또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리젠' 소재 적용과 내구성 뛰어난 부자재의 사용으로 지속가능성 요소를 제품에 더했다.

함께 선보인 저학년 여아 타겟의 가방 '엘리스'는 무지개 콘셉트의 패치와 전면 그라데이션 스팽글로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했다. 저학년 여아용 '도로시' 역시 전면 그라데이션 스팽글과 하트 모티브 패치를 적용해 아기자기한 디자인 요소를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했으며, 보조가방의 경우 안감 탈부착이 가능해 내부 세탁이 용이하다.

저학년 남아 타겟의 가방 '엘론'과 '루크'는 각각 '우주선'과 '공룡' 등 남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 모티브를 제품에 녹였다. 흥미로운 디자인과 어울리는 구성품으로 'LED 키링' 도 함께 제공된다.

고학년을 위한 가방 '듀블키즈'는 깔끔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수납 공간은 지퍼 포켓으로 제작돼 문구류 같은 작은 소품 등을 분리 수납하기에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로 총 2가지다. 이외에도 △멀티 아웃 포켓 구성으로 높은 수납력을 자랑하는 '옵티머스' △전면 매쉬 포켓으로 디자인 요소를 더한 '코닉' △톤앤톤 매너의 빅로고 디자인이 매력적인 '에디' 등이 고학년 전용 라인업에 포함됐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é)'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인 메종 키츠네는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국내 MZ 세대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쌤소나이트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또한 여행을 떠날 때에도 개성있는 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메종 키츠네 x 쌤소나이트' 컬렉션은 'Carry Your Wanderlust'라는 테마 아래 세상을 탐험하고 싶은 자유롭고 여유로운 마음을 반영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기본 컬러에 메종 키츠네의 상징적인 '카모 폭스(Camo Fox)' 프린트를 적용한 6가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쌤소나이트의 강점인 기능성까지 더해져 여행과 일상을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장거리 여행을 위한 '스피너 68' 캐리어와 기내용 사이즈의 '롤링 토트' 캐리어는 물론, 세련된 두 가지 스타일의 백팩과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크로스바디 백과 슬링백까지 편리한 수납 공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11월19일 오후 9시35분 롯데오토리스와 디젤 상용차 리스 상품을 론칭한다. 11월 내 디젤 상용차 생산이 중단됨에 따라 구입이 어려워진 환경에서 사전 물량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특집전이다. CJ온스타일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상용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리스라는 새로운 상품을 소개해 고객 유입을 이끈다는 포부다.

CJ온스타일이 11월19일 오후 9시35분 롯데오토리스와 디젤 상용차 리스 상품을 론칭한다. © CJ온스타일


상용차 리스란 매달 일정 금액을 납부하면 화물차를 포함해 국내 출시된 전 차종을 임대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월 리스료의 부가세 환급 혜택까지 제공하며 차량의 인수와 반납 그리고 연장도 가능하다. 선납금 30%만을 납부하거나 아예 납부하지 않아도 되는 조건으로 초기 비용 부담을 낮췄다.

이번 방송에서는 '포터2 슈퍼캡' '봉고3 킹캡' 등 인기 상용차들을 롯데오토리스가 새롭게 선보인 상용차 리스 전문 브랜드 비즈카로 선보인다. 화물차, 승합차, 특수차량과 같은 상용차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케어(찾아가는 방문 서비스) △세이빙(비용과 시간 절감) △커스터마이징(고객 맞춤 차량 서비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내장탑, 파워게이트, 윙바디 등 용도별 특장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즉시 제작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TV방송중 단독 특전도 진행된다. 포터 및 봉고에 한해 출고시 기본으로 장착된 적재함 차바닥을 받아볼 수 있으며 블랙박스, 썬팅, 카매트 등 차량 필수 용품도 제공된다. 더불어 계약을 체결한 고객 중 3명에게 각각 100만원을 증정한다.

손오공이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와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피규어를 출시했다.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의 대표 캐릭터 쿵야는 '밈(meme)' 열풍을 시작으로 MZ세대에게 탄탄한 지지와 인기를 확보하고 있는 캐릭터다.

손오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피규어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각각 3가지 버전으로 총 9종의 피규어와 말풍선으로 구성되었다.

'넹 왜요?', '아 네~네~', '히히 재믿당' 등 쿵야의 인기 밈으로 부각되는 대사와 그에 어울리는 캐릭터 표정을 생생하게 구현해낸 3D 피규어로 쿵야들의 '맑눈광' 비주얼과 쿵야 레스토랑즈만의 유머러스한 감성이 더해진 말풍선은 사회 초년생을 비롯한 직장인들에게 일상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10대부터 30대까지 팬덤을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피규어 굿즈는 전국 대형마트와 아트박스(ARTBOX)를 통해 정식 출시되며 완구 전문점과 손오공 공식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유통, 판매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이 쥬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와 손을 잡고 '스마트워치 스트랩' 기획 상품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로이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신세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 상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트랩은 '컬러즈 오브 신세계(COLORS OF SHINSEGAE)' 콘셉트로, 신세계와 함께하는 순간을 색상으로 표현해 스트랩에 담았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이 취향과 상황에 따라 원하는 대로 착용할 수 있도록 가죽 4종, 메탈 1종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가죽은 신세계면세점과 시작하는 여행을 의미하는 '패스포트 블루', 신세계의 상징인 블라썸과 가죽 고유의 색을 조합한 '블라썸 카멜' 외에 '카트 블랙' '에스프레소 브라운' 등 4종이다. 메탈은 신세계 유니버스를 색으로 시각화한 실버 1종이다.

스트랩은 38-41mm와 42-45mm 두 가지 사이즈로,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에 모두 호환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스트랩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내 로이드 매장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델리는 정성과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수 있는 '페스티브 햄퍼와 투고 세트'를 11월24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더 델리의 햄퍼는 시즌별, 계절별 어울리는 홈메이드 디저트와 와인 또는 샴페인, 함께 곁들이기 좋은 샤퀴테리 등을 구성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인기 품목이다. 모든 햄퍼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해 받는 이의 취향 저격 가능한 선물이기에, 전달하는 이의 마음까지 포근하고 따뜻한 선물이 된다.

호텔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페스티브 분위기가 펼쳐진 가운데 더 델리의 '페스티브 햄퍼 4종'은 연말 축제 분위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수월한 선택을 위해 엄선된 제품들과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며칠간 정성스럽게 만든 홈메이드 제품들로 구성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델리는 정성과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수 있는 '페스티브 햄퍼와 투고 세트'를 11월24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햄퍼는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 브뤼와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최상급 캐비아, 델리 홈메이드 초콜릿 봉봉과 상큼함이 곁들여진 오렌지 초콜릿 스틱이 담겨 있어 연말의 흥을 더해줄 구성이다.

△와인 햄퍼에는 피오 체사레 레드와인이, △샴페인 햄퍼는 샴페인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루이나 블랑을 메인으로 이와 최고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정성스럽게 만든 홈메이드 디저트 까눌레, 쿠키, 초콜릿 봉봉 등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햄퍼는 델리의 인기 홈메이드 품목으로,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슈톨렌과 까눌레, 쿠키, 오렌지 초콜릿 스틱 등 어린아이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와 같은 햄퍼이다.

'페스티브 투 고(Festive To-Go)'세트는 사과와 헤이즐넛을 가득 채워 구운 통 오리구이, 오븐에 슬로우 로스팅해 기름은 빠지고 육즙은 가득한 삽겹살, 돼지갈비, 꽃등심 등 프리미엄 육류로 구성된 구이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주문해 눈과 입이 즐거운 풍요로운 연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연말연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홀리데이 파티 패키지'를 2024년 1월31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파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홀리데이 파티 풍선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병, 에너지 드링크 2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홀리데이 파티 풍선 세트는 하트 모양의 풍선(색상 랜덤)과 DIY 레터링 시트지를 제공한다. 또한 스파클링 와인은 스페인산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화이트 스위트 또는 로제 스위트 와인 중 1병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와인잔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주류에도 어울리며, 파티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수박맛의 레드불 레드에디션 2캔도 제공한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은 아날로그 취미생활과 함께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아날로그 윈터 패키지'를 2024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스킬자수 DIY 키트 1개, 프리미엄 핫초코 브랜드 스위스미스(Swiss miss) 1박스와 글래드 머그 1개를 제공한다.

스킬자수 DIY 키트는 오래전에 유행했던 부드러운 털실 자수 키트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아날로그 취미생활로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쿼카, 고양이, 햄스터, 크리스마스 트리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양의 티코스터를 만들 수 있으며 8종 중 1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감성 담긴 '글래드 머그'와 달콤한 핫초코를 1박스 제공한다. 글래드 머그는 블랙 또는 화이트 중 1개가 제공되며, 핫초코는 부드럽고 진한 '밀크초코(10개입)',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코(8개입)', 마시멜로가 들어가 더욱 달콤한 '마시멜로(10개입)' 중 1박스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