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덤 그랜드 부산의 프리미엄 객실 내부. ⓒ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
[프라임경제]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로 자리매김한 송도 윈덤 그랜드 부산은 연말을 맞아 호캉스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내놨다. 이 달 10일부터 오션뷰 전망의 프리미엄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알렸다. 호텔 패키지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 조식 패키지인데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 투숙객에게 1인 5만5000원 상당의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3인 예약 시에는 추가 1인에 대한 조식 요금 결제가 필요하며, 조식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에서 제공 된다
또한 연말까지 이그제큐티브 이상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용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객실에서 제공되는 스웨덴의 니치 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의 여행 키트도 제공한다. 바이레도의 어메니티는 우수한 향과 지속력으로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았다. 추가로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고객에게도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조식이 아닌 4층의 '더 브릿지'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제공하기로 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항대교와 영도를 한눈에 가장 가까이 즐길 수 있는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 체크인 서비스와 오후에는 티 서비스를, 저녁에는 칵테일과 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드 셰프는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와 푸아그라, 트러플을 활용하는 등 차별화 된 다양한 종류의 스몰 바이츠를 제공함으로써 퀄리티를 끌어올렸다는 설명이다.
박지호 윈덤 그랜드 부산의 총지배인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당장의 이익을 쫓아가기보다는 고객에게 만족감을 줘 다시 한번 더 찾고 싶은 호텔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해당 연말 이벤트는 윈덤 그랜드 부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이용한 다이렉트 예약으로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