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가 '2023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일자리창출 지원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권 대표의 국무총리 표창으로 올림플래닛은 지난 4일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데 이어 개인 부문 국무총리 표창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고용노동부 주관의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일자리 창출 규모 △일자리의 질 △고용 안정성 등을 평가해 우수한 단체 및 개인을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다. ⓒ 올림플래닛
올림플래닛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며 신규 임직원 대상 △메타버스 직무 교육 △대학원 학자금 지원 △양육 수당 지원 △주택대출이자 지원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를 시행하는 등 양질의 일자리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를 구축해 내부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호칭을 파괴한 수평적 조직문화를 구축해 전체 임직원이 유연한 조직 문화 속에서 업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권 대표는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데 이어 일자리 창출유공 국무총리 표창까지 수상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일자리 창출하며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