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올 하반기 첫 와인 축제 '뱅 드 신세계'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점에서 펼치는 이번 와인 행사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20% 늘린 130억원 규모로 준비했다. 총 70만병, 10개 수입사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명절 선물, 홈파티 등 다양한 이유로 와인을 찾는 사람들을 겨냥해 초특가 와인을 비롯 스파클링 와인, 위스키 등 인기 주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이 올 하반기 첫 와인 축제 '뱅 드 신세계'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실제 올 1월부터 7월까지 신세계백화점의 주류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 대비 17.5% 신장했다. 특히 MZ세대 중심으로 위스키 열풍이 일면서 프리미엄 위스키 매출 역시 65% 증가하며 인기를 끌었다.
먼저 호주 국보급 와이너리인 ‘펜폴즈', 미국 나파 밸리의 전설 '케이머스' 등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유명 와이너리의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본점과 강남점에서는 세계 최대 와인 사이트 비비노(VIVINO)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한 초특가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평소 구하기 힘든 프리미엄 위스키 물량도 확보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맥캘란 12년 셰리 캐스크' '맥캘란 18년 셰리 캐스크' '맥캘란 18년 더블 캐스크' '야마자키 18년 10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히비키 하모니' 등이 있다.
프리미엄 와인 전문매장 강남점 버건디앤에서는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의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 'M 코퍼'를 오는 9월1일부터 소개한다.
롯데백화점이 미국 오리지널 워크웨어의 대명사 '칼하트(Carhartt)'를 기반으로 재탄생된 스트리트 브랜드 '칼하트윕(Carhartt WIP, Carhartt Work In Progress)'의 국내 최초 복합매장을 오픈한다. 8월24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220㎡ 규모(약 66평)로 오픈하는 칼하트윕 롯데월드몰점은 시즌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의류 매장과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함께 구성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칼하트윕 카페는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블렌드 에스프레소 메뉴뿐 아니라 싱글 오리진 드립 커피를 함께 선보이며, '카페 샤케라토'를 시그니처 메뉴로 소개한다.
카페 샤케라토는 에티오피아 커피와 오렌지가 블렌드된 시럽을 얼음과 함께 칵테일 쉐이커로 흔들어 만드는 아이스 메뉴로 커피가 가진 개성을 달콤하고 풍부한 거품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장의 설계 및 디자인은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Adrea Caputo)'가 맡았다. 전반적으로 투박하면서 거친 텍스타일의 콘트리트와 내추럴 톤의 우드를 함께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은은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칼하트윕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팔 티셔츠를 선보이며, 8월24일부터 27일까지 칼하트윕 제품 구매 시 칼하트윕 카페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월드타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키치한 기린 그래픽이 티셔츠 후면에 있는 반팔 티셔츠로 100% 유기농 코튼 소재를 사용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며, 사이즈는 S부터 XXL까지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한화가 직영하는 스페인 농장에서 키운 이베리코 상품을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한다.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프리미엄 먹거리'를 선보이겠다는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의 의지가 담긴 것으로 스페인 현지에서 이베리코 농장을 직접 운영하는 국내 대기업은 한화가 유일하다.
이베리코 선물세트는 다음 달부터 서울 명품관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상품 출시는 백화점 프리미엄 콘텐츠 확장의 일환으로 향후 고객 수요 등을 반영해 공급 물량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이베리코 선물세트는 부위에 따라 구이용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이베리코 세트> 2종과 한우브랜드 강진맥우와 혼합 구성된 <이베리코 콜라보 세트> 4종 등 총 6 종을 출시한다.
혼합 세트는 이베리코 맛의 풍미를 한 층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영국 왕실 소금으로 알려진 말돈 소금, 최고급 마즈마 생(生)와사비로 혼합 구성된 특별 세트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가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한다.
올해 '디즈니 빅시즌'에서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해 일상생활에서부터 선물이나 파티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기획했고, 홈리빙용품, 문구용품, 포장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홈리빙용품은 집안 곳곳에서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 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바디&헤어케어 4종(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 트리트먼트)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처음 선보이는 상품군으로 머스크향, 베리향, 플로럴향을 각각 '신데렐라', '인어공주', '벨' 3가지 캐릭터와 결합해, 욕실을 원하는 캐릭터와 향으로 채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성다이소가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문구용품으로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스탬프 볼펜'은 상단에 여러 번 찍을 수 있는 '미키 마우스' 얼굴 모양의 작은 스탬프가 있어, 투두리스트(To-do List) 체크나 다이어리를 꾸밀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디즈니 프린세스 스티커&봉투 세트'에는 옐로우 컬러 위주의 <미녀와 야수> 또는 퍼플 색감의 <라푼젤> 중 한 가지로 디자인된 종이 스티커와 PVC홀로그램 스티커가 각 1매씩 들어있으며, 종이봉투까지 함께 구성해 간단한 쪽지와 함께 담아 선물할 수도 있다.
포장용품은 선물할 때 쓰기 좋은 쇼핑백, 포장상자, 포장지 등으로 구성했다. '디즈니 쇼핑백'은 디즈니 100주년 기념 로고가 포함된 상품으로, 디즈니 상품을 수집하는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아이템이다. '포장 롤스티커'는 영화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주디 홉스'와 '닉 와일드'를 포함한 12가지 디즈니 캐릭터의 얼굴모양 스티커로, 포장 마무리뿐만 아니라 밋밋한 포장박스에 데코용으로 부착할 수 있다.
이마트24가 KT스튜디오지니와 손잡고 드라마 '신병2' 협업상품 6종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신병2' 첫 공개일 (28일)에 앞서, 협업상품을 선보여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한층 더 높이려는 전략이다.
이번 협업상품으로 선보이는 △아빠찬스불고기정찬 △각잡은참치삼각김밥 △말년병장 사제버거는 이달 22일부터 판매하며 △다때려넣은비빔밥 △눈치코치참치김밥 △절차대로비빔면은 오는 24일부터 판매한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앞에 화생방 보다 독한 중대장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로, 28일 지니TV, 지니TV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협업상품은 '신병2'가 군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인 점에서 착안해 군대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맛을 콘셉트로 했다. 군대 PX에서 판매하는 군용 볶음고추장 '맛다시'를 활용한 불고기정찬도시락, 삼각김밥, 비빔밥, 김밥, 비빔면과 함께, 군대 햄버거의 핵심인 딸기잼을 넣은 햄버거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드라마 속 개성 강한 캐릭터를 반영한 재미있는 상품명과 각 캐릭터에 맞는 상품을 매칭해 주인공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다.
말년병장의 특별한 레시피 노하우가 담겨 있다는 의미로 네이밍 한 '말년병장 사제버거'에는 드라마 속 말년병장 캐릭터가 들어가 있고, 사단장 아들인 군수저 일병 캐릭터를 담은 '아빠찬스불고기정찬' 등 드라마 속 캐릭터에 어울리는 상품과 위트 있는 네이밍으로 차별화 했다.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신병2 협업상품 6종을 BC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신병2 협업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하면 경품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병 시즌2 슬리퍼 굿즈(500명)' '이마트24 5천원 쿠폰(500명)' '지니TV 3만원권 (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K리그 축구팬들을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아이돌 팬문화인 포토카드 수집 문화가 스포츠 팬들 사이에도 유행하고, 카타르월드컵 이후 K리그 선수들의 인기 역시 급상승함에 따라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업계에서 단독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세븐일레븐이 K리그 축구팬들을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 세븐일레븐
'파니니 카드'는 일명 '축구계의 포켓몬 카드'로 불리는 카드로, 축구카드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세계 최장수 스포츠카드 기업인 '파니니'에서 제작하는 콜렉팅 포토카드다. 파니니는 그동안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등 세계적인 인기 스포츠의 공식 라이선스 카드 및 스티커 앨범을 다수 제작해왔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하는 K리그 파니니 카드는 K리그 인기선수 100명과 레전드 선수 7명의 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콜렉팅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베이직 카드와 스페셜 카드로 나뉘어 발매된다.
베이직 카드는 현직 K리그 대표 선수 100명의 사진으로 구성했고, 스페셜 카드는 홍명보, 이천수 등 레전드 선수 7명, 그리고 각 구단과 K리그 로고 13장, 여기에 K리그 선수 중 특히 인기가 높은 백승호, 설영우, 이승우 등 30명으로 좀더 색다르게 구성했다.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머스트 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레이어드 스타일링하기 좋은 버메일 주얼리, 진주 주얼리, 실버 볼륨 반지를 메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버메일 주얼리'는 화려하고 존재감 있는 빅 사이즈 스타일이 강세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라인으로, 일반 주얼리 대비 25배에 달하는 도금층을 쌓아 올려 오랜 기간 변색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진주 주얼리와 실버 볼륨 반지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컬렉션 출시와 함께 스타일링 룩북을 선보였다.
LF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은 실용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테이블웨어(Tableware) 컬렉션 '모먼트 에디션(Moment Edition)'을 출시한다.
모먼트 에디션은 △클루 머그잔 △골든키 커피 컵 세트 △모먼트 플레이트 △오버 볼 △직사각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테두리와 손잡이 부분에는 순도 높은 금을 핸드페인팅 방식으로 처리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제품들은 실용성뿐만 아니라 세련된 아트 디자인과 각각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용도와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모먼트 에디션 테이블웨어 라인은 아티스트 송지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송지혜 작가는 몽환적인 일러스트로 100만부 이상 팔린 컬러링 북의 저자로서,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과의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질스튜어트 뉴욕은 송지혜 작가의 시그니처인 '소녀'와 '시간'의 영감을 시각화한 몽환적이면서 섬세한 분위기의 일러스트를 테이블웨어에 담아 이번 모먼트 에디션을 디자인했다.
질스튜어트 뉴욕은 패션과 아트를 융합해 현대적인 섬세함이 담긴 테이블웨어 모먼트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질스튜어트 뉴욕만의 새롭게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모먼트 에디션 제품들은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 질스튜어트 뉴욕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LF몰에서는 모먼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컬렉션은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8월24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첫 번째 브랜드데이를 열고 쇼핑라이브 방송 및 역대급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텔리안24는 이번 브랜드데이에 베스트셀러 및 스페셜 기획세트를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자사 제품을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두 차례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는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인 마데카 크림 스페셜 세트를 판매하고,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멀티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을 비롯해 마데카 크림,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패드 등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 폭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센텔리안24가 8월24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첫 번째 브랜드데이를 열고 쇼핑라이브 방송 및 역대급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센텔리안24
또한 행사 당일 고객들에게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 2장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장바구니 쿠폰 1장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행사 상품 7개 구매 시 4% 적립 혜택과 구매 금액별(7만원/10만원/35만원 이상)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최다 구매 고객인 '구매왕' 3명에게는 17만원 상당의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등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가을을 앞두고 프리미엄 PB인 '블루핏(BLUEFIT)‘과 '에디티드(EDITED)'의 F/W 상품을 론칭한다.
블루핏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엣지를 추구하는 도전적인 여성이 주 타겟이다.
올해 상반기에 데님과 가죽 재킷을 처음 고객들에게 선 보인 후 좋은 반응을 얻어 하반기에는 물량을 5배 이상 크게 늘렸다. 특히 기존 데님 위주의 아이템을 유지하면서도 재킷, 니트 등으로 품목을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했다.
8월24일 저녁 7시 스트레이트핏 데님 3종으로 가을 시즌 첫 방송을 시작한다.
올 가을 론칭 1년을 맞이하는 '에디티드'는 국내 최고의 패션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만들었다. 최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프리미엄을 실현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로,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다.
올 하반기에는 가을 수트 세트를 비롯해 원피스와 블라우스, 다운재킷 등 모던한 감각의 워킹우먼이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대거 준비했다.
쿠팡이 대표 인기 푸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드대전'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푸드대전' 행사는 쿠팡이 매달 인기 식품, 식료품을 모아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8월 '푸드대전'에서는 하인즈, 뉴트리원, 청정원, 정관장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스낵·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먹거리 할인전은 평소 고객들이 즐겨찾는 제품들을 위주로 엄선했다.
즉석밥이나 통조림, 라면 등 장바구니 필수품들은 물론, 홍삼, 유산균, 멀티비타민과 다이어트용 영양제들까지 저렴한 가격에 쟁여둘 기회다.
쿠팡은 8월23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하인즈' 케찹과 마요네즈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8월27일에는 '올라운드' 이뮨, '엔젯오리진' 비타민D, '청정원' 홍초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달라지는 특가 이벤트 상품도 준비돼 있다. 그 외에도 위클리 특가 등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한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온은 오는 27일까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나이스클랍, 플라스틱아일랜드, 닉앤니콜, 틸아이다이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신상품을 비롯한 온앤더패션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올드머니 룩'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올드머니 룩은 집안 대대로 부유한 삶을 사는 상류층의 패션을 뜻하는 말로, 트위드, 캐시미어 등의 고급 소재, 은은한 색상, 단순한 디자인 등을 통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스타일이다. 코로나19 이후 과감한 로고와 색감, 디자인 등으로 개성을 드러내던 것과 상반된 트렌드다.
롯데온은 올 하반기까지 '올드머니 룩'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키워드를 중심으로 신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자켓'을 테마로 올드머니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의 '테일러드 자켓',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한 '트위드 자켓', '레더 자켓'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에고이스트 보이핏 싱글 브레스티드 자켓' '나이스클랍 노카라 트위드 자켓'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FW 신상 미리보기' 코너를 마련해 틸아이다이, 엽페, 얀13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가을 패션과 어울리는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온은 올 하반기까지 '올드머니 룩'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키워드를 중심으로 신상품을 제안한다. © 롯데온
더불어 온앤더패션 상품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중 구매 횟수에 따라 1회 구매 시 '설빙 디지털 상품권'을, 2회 이상 구매 시 '소니 헤드폰'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위메프가 24일까지 '소고기 먹는 날' 기획전을 열고 한우부터 소곱창, 떡갈비 등 소고기 여러 부위를 한자리에 모아 초저가에 판매한다.
최근 2주간(8월8~21일) 위메프 정육 카테고리 내 소고기 거래액은 직전 2주 대비 55% 늘어난데다 판매량도 57% 증가하는 등 소고기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위메프는 등심, 국거리, 블고기 등 한우를 비롯해 소곱창, 떡갈비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순수한우 1등급 등심을 준비했다. 이는 축산물품질평가원 1등급 한우 등심 100g당 평균 소비자 가격보다 약 47% 저렴한 가격이다. 구이용 소고기 주요 상품은 △㈜소소한돈가 한우 1++ 특수부위 3종 △주식회사 케이푸드 1등급 안심한우 불고기 등이다.
이 밖에 △향아축산물판매장 한우 암소1등급 소고기 양지 국거리 △주식회사 축심푸드 일품떡갈비 △구이요 소곱창 등 다양한 소고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23년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숍 더 델리 및 호텔의 식음료 전문가들이 각종 식재료 및 와인 등을 엄선해 구성한 총 7종의 '추석 선물 세트'를 오는 9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더 델리'에서 선보인다.
최고급 소고기 안심, 꽃등심, 채끝등심으로 추석의 풍요로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1++ 한우 세트, 뼈째 들고 뜯는 맛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LA 갈비 & 우대 갈비 세트, 그리고 호텔 뷔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 갈비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집에서도 고스란히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 △뉴질랜드산 루미나 양 갈비 세트는 육류 애호가들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추석 햄퍼는 미국 최고급 포도를 생산하는 나파밸리 지역의 와인으로 적절한 탄닌감과 산미로 호불호 없이 인기 있는 '나파 하이랜드 카베르네 소비뇽'와인과 한우 프로슈토와 생제르맹 자연 치즈, 국내 유명 명장이 만든 한과와 델리 셰프가 직접 만든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맛의 수제 약과 피낭시에 등 와인과 함께 최고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 전통미를 표현한 △한국 전통 햄퍼도 있다. K-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요즘 트렌디한 선물을 원한다면 제격이다. '한국을 담은 술 한 병'이라는 의미를 담아 한약재를 활용해 만든 수제 증류수인 '코리 진'이 포함돼 있으며 코리 진의 달콤 쌉싸름하고 묵직한 향과 페어링 하기 좋은 디저트 명인 한과와 델리의 수제 쿠키, 카눌레로 구성된 색다른 매력의 햄퍼이다.
△스페셜 고메 햄퍼는 이탈리아 최고 품종의 올리브로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비네거, 믹스 올리브, 푸아그라 트러플 및 델리 홈메이드 디저트 등 호텔 식음료 전문가가 엄선한 이탈리안 고메 제품들이 담긴 세트이다. 가족 또는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간단히 쉐어링 하기 좋은 구성이다.
△홈메이드 스위트 세트는 페이스트리 셰프의 정성이 가득 담긴 홈메이드 제품들로 구성된 더 델리의 시그니처 선물 세트이다. '홈메이드 스위트 세트'에는 홈메이드 코코넛 체리 라이프, 약과 피낭시에, 초콜릿 봉봉, 까눌레, 호두 바나나 파운드 등 최상의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만든 달콤한 디저트들이 풍성하게 담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아시아나항공과의 마일리지 전환 제휴를 기념해 더블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오는 9월30일까지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하면 선착순으로 총 2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아시아나항공과의 마일리지 전환 제휴를 기념해 더블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는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로 이번 제휴를 통해 25 리워즈 포인트당 10마일리지의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전환할 수 있다. 롯데호텔 공식 앱 내에서 전환 신청이 가능하며 계정 당 최초 1회 전환한 마일리지에 대해서만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최소 전환 단위는 1000마일, 연간 전환 한도는 3만마일이다.
더불어 더블 마일리지 적립 기간 동안 1000마일 이상을 전환한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21명에게 최대 미화 1000$ 상당의 10만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비롯한 포인트 및 경품을 증정한다.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호텔 바우처(100달러 상당), 늦은 퇴실 특전 등이 제공되며 플래티넘 회원은 이에 더해 무료 조식 혜택까지 추가된다.
노랑풍선은 가을 시즌을 맞아 가까운 여행지에서 자연을 통해 힐링 할 수 있는 '나만 알고 싶은 일본 소도시' 기획전을 선보인다.
본 기획전은 일본의 소도시인 △규슈 대표 온천 지역인 '오이타' △일본 전통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츠야마' △단풍 명소로 손꼽히는 '도야마' △'일본3대 절경 중 하나인 미야지마가 있어 본토의 자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히로시마' 등 총 4개의 도시를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중 노랑풍선은 대자연의 경험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단풍, 대자연의 파노라마 도야마+알펜루트'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티웨이항공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전 일정 4성급 이상 온천호텔에서 숙박해 안락한 휴식을 책임진다.
또한 △도야마 성 △시청 전망대 △일본 전통 건축물로 구성된 '후루이 마치나미' △시라가와코 합장마을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야마 관광의 필수코스로 우나츠키부터 가네츠리까지 이어진 '쿠로베 협곡열차'에 탑승해 아름다운 단풍 절경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