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 내 프라디아에서 개최된 ‘섬머스페셜 웨딩드레스 패션쇼’에서 올 가을 유행할 웨딩드레스들을 선보였다. 마이e웨딩(
www.myewedding.co.kr)은 웨딩 서비스 업체들과 고객들을 온라인 상에서 직접 연결해 주는 오픈마켓 서비스로 기존 웨딩 컨설팅 업체가 부과해 온 30∼40%의 높은 마진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1200여명의 예비 신혼부부와 국내 유수의 30여개 웨딩드레스업체가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총 250여벌이 소개됐다.
이날 선보인 웨딩드레스들은 ▶입체패턴을 사용한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맞춤식 스타일 ▶가볍고 하늘거리는 소재 ▶가을분위기에 맞는 아이보리류의 컬러 ▶ 물 흐르는 듯이 바디라인을 따라가는 자연스러운 실루엣 ▶단아하고 품위있는 간결함이 주를 이뤄 올 가을 웨딩드레스의 트랜드를 엿볼 수 있었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이번 패션쇼로 마이e웨딩이 웨딩토털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웨딩 관련 서비스에 거품이 많다는 의견들이 많은 만큼 합리적인 비용과 편리한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