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쇼골프(대표 조성준)가 XGOLF와 함께 'XGOLF 회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XGOLF 회원 인증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 쇼골프
이달 초 그린윅스와 합병한 쇼골프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의 운영권을 확보, 이에 합병 이후 쇼골프와 처음으로 XGOLF와 함께 첫 이벤트를 마련했다.
'XGOLF 회원 인증 이벤트'는 3가지 내용으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쇼골프 직영에서 XGOLF 회원을 인증하면 쿠폰 및 기간권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고, 할인 혜택은 최대 54% 이상으로 할인폭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또 쇼골프 내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XGOLF 회원 인증 후 XGOLF에서 라운드를 예약하면 쇼골프 일일 타석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인증 후 7일 이내 라운드 예약 시 참여 가능하며, 일일 타석권은 쇼골프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쇼골프 키오스크에서 XGOLF 회원을 인증한 전 회원에게 XGOLF에서 사용 가능하는 그린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쇼골프 직영점은 물론 쇼골프 키오스크가 설치된 파트너 연습장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파트너 연습장은 조광 컨트리클럽과 캐슬렉스 이성대 연습장으로, 해당 쿠폰은 월 1회 한정으로 발급된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그린웍스와 합병 이후 골퍼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XGOLF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모색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해 골프업계 내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