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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릿트렌드] 스웨덴 홈 뷰티 '포레오'...간편하게 맞춤형 피부관리 가능

'스웨디시 뷰티 루틴' 전개...총 3.5단계 구성 "새로운 뷰티 루틴 체험"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7.20 11:02:12
[프라임경제] 트렌디한 사람이 되려면 트렌드에 빠삭해야한다. 그래야 뒤처지지 않는다. 게다가 릿(Lit)한 마인드까지 갖췄다면 바로 트렌트세터가 되는 거다. '쩐다'라는 의미의 릿은 슬랭(Slang)이다. 즉, 릿한 트렌드라 함은 곧 '쩌는 유행'이라 말할 수 있겠다. 조금 순화해서 '멋진 유행'. 고로 릿트렌드에서는 앞으로 "좀 놀 줄 아는 사람들"이 쓸 법한 멋진 아이템들을 다뤄볼까 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으로 전문 피부 관리숍을 찾기보단 비슷한 효과를 낼 수있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택해 집에서 관리를 하는 홈 뷰티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의 리서치 기관 데이터브릿지(Data Bridge)에 따르면 2030년까지 무려 1769억 달러(한화 230조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가 출시되는 가운데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도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포레오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위한 뉴 캠페인 '스웨디시 뷰티 루틴'을 전개 중이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포레오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위한 뉴 캠페인 '스웨디시 뷰티 루틴'을 전개 중이다. © 포레오


이 캠페인은 포레오의 제품을 통해 피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윤기 나는 건강한 피부를 가꾸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총 3.5단계로 이뤄진 이 캠페인은 △1단계: 스웨디시 클렌징 △2단계: 스웨디시 리프팅 △3단계: 스웨디시 하이드레이션 △1/2단계: 스웨디시 스마일로 이뤄졌다.

먼저 포레오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포레오 앱을 다운로드 후 블루투수 활성화를 진행해야 한다. 포레오 앱을 동기화하면 개인 맞춤형 설정이 가능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스웨디시 뷰티 루틴의 첫 단계는 클렌징 디바이스인 루나 4 제품을 사용한다. 루나 4는 젠틀, 레귤러, 팁 클렌징 모드 및 퍼밍 마사지 루틴을 선택할 수 있다. 위생적인 실리콘으로 제작돼 100% 방수 및 박테리아 방지 기능을 한다. 

1회 충전으로 300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진동은 16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분당 최대 8000번의 진동을 통해 한번의 사용으로 간편하고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다음 단계는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베어(BEAR)'를 사용한다. 베어는 마이크로커런트 단자가 사용자의 신체 전류를 반영해 세포 단위에서 피부를 개선하고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 준다. 

포레오 클렌징 디바이스인 루나 4(왼쪽), LED피부 마사지기 UFO 2. © 프라임경제


또한 특허받은 안티-쇼크 시스템은 피부 저항력을 스캔해 안전성과 편안함을 주는 강도로 마이크로커런트를 조정한다. T-Sonic 진동은 모공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독소를 제거해 피부 긴장을 완화시킨다. 

베어는 미세전류를 통한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감을 주는 느낌이었다. 마이크로커런트 강도는 5단계로, 나에게 맞는 강도로 설정하면 2~3분 내외로 짧고 간편하게 케어를 할 수 있다. 마이크로 캡슐 유브 프리저브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 보습 효과까지 볼 수 있다. 

3단계 스웨디시 하이드레이션에서는 UFO 2 제품을 사용한다. 혁신적인 파워 마스크 디바이스로 초고속 워밍 테라피와 더 넓은 LED 라이트 스펙트럼으로 업그레이드돼 90초 만에 즉각적인 수분 보습이 가능하다. 

특히 워밍 테라피를 통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최대의 효과와 안전을 위해 45도까지 온도가 상승하고, 피부 표면의 피지를 풀어줘 피부 윤기를 살려준다는 설명이다. 

반대로 쿨링 테라피는 모공을 조여 흔적을 줄여주고, 탄력 있는 안색으로 개선해 준다. 일반적으로 낮은 온도로 피부에 활력을 주고 최대의 효과와 안전을 위해 5도까지 온도가 내려간다. 

UFO 2 역시 앱을 통해 루틴을 설정할 수 있고, 일반 시트 마스크와 호환해 함께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스웨디시 스마일은 '이사(ISSA)3'을 사용한다. 

이사3은 음파 진동과 박테리아 방지 실리콘 하이브리드 브러시 헤드를 결합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칫솔 효과를 준다. 위생적인 실리콘 하이브리드 브러시 헤드와 16단계 음파 진동 기술을 탑재했다. 한 번 충전으로 365일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또, 음파 진동은 치아와 잇몸 위를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돼 입 안 구석구석까지 닿을 수 있어 한 번의 움직임으로도 치아와 잇몸을 동시에 닦아준다. 


한편,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은 "포레오는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를 중심으로 현재 다양한 디바이스로 확장하고 있다. 오랜 세월이 지났지만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함께 진화했고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브랜드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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