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마스터스인터내셔널(대표 권승하)이 팀 온오프 소속 이제영 프로가 '2023 KLPGA 맥콜 모나 용평 오픈' 준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온오프 클럽과 프리미엄 고반발 클럽 GIII(이하 지쓰리) 구매 고객 대상 보스턴 백 증정 및 보증기간 연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제영 프로의 준우승을 축하하고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 선전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클럽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항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온오프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마스터스인터내셔널
행사 대상 품목은 이제영 프로가 사용하고 있능 온오프 브랜드 클럽을 비롯해 다이와 테크놀로지로 유명한 프리미엄 고반발 클럽 브랜드인 지쓰리 시그니처, 실버 전 품목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클럽을 구매하고 홈페이제를 통해 정품 등록을 하는 고객에게 온오프 보스턴 백(온오프 클럽 구매 고객)과 블랙앤화이트 보스턴 백(지쓰리 구매 고객)을 각각 증정하고 보증기간을 1년씩 연장해 준다.
한편 실제 이제영 프로가 사용하는 △온오프 CBT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클럽은 '크로스 발란스 테크놀로지'의 약자로 헤드와 그립에 웨이트 스크류를 크로스로 배치해 헤드 무게를 느끼기 용이하고, 빠른 헤드 스피드를 통해 궁극의 비거리와 직진성을 실현하는 클럽이다.
또 온오프 PF-a 아이언은 연철 단조 특유의 부드럽고 기분 좋은 타구감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권오준 마스터스인터내셔널 이사는 "이번 팀 온오프 이제영 프로의 준우승을 축하한다"며 "비록 우승은 아니지만 그동안 노력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 앞으로 시즌 남은 경기에서 우승하면 더욱 파격적인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