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골프존(215000, 각자대표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07WEEK(이하 공칠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공칠위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골프존
'공칠위크' 이벤트는 골프존파크 전체 매장이 아닌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골프존파크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진행 매장은 골프존 앱에서 확인 가능하고 이벤트 참여 가능 등급은 △학 △까치 △참새 등급 및 각 등급 예정 회원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스트로크 모드 △대회 모드 △배틀존 모드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에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매장 안내 데스크에 비치된 뽑기 판을 1회 뽑을 수 있고, 뽑기 결과에 따라 매장에서 특별히 제작된 '공칠위크' 볼을 비롯해 매장마다 다양하게 준비된 푸짐한 경품을 즉시 지급한다.
또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골프존 모다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7777명에게 골프존파크 2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은 "골프존이 7일부터 13일까지 '공칠위크'로 지정하고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이 골프존파크에서 더욱 특별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프존파크에서 시원하고 쾌적한 라운드와 함께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