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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대동, '찾아가는 고객 감동 무상 서비스' 진행

28일까지 50개 지역 고객 제품 무상 기본 점검 및 5만원 미만 부품 교체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3.07.03 15:30:56






[프라임경제] 애그테크 플랫폼 기업 대동(000490)은 더 선제적이며 신속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선사하는 '서비스 컴퍼니'를 지향하며 오는 28일까지 8개도, 50개 지역을 선정해 '찾아가는 고객 감동 무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기종은 대동이 생산 판매한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이며 기본적인 작동 점검 및 오일류, 필터류 등의 소모성 부품 교체 등을 진행한다. 공임비와 5만원 미만의 부품비는 대동이 전액 부담한다. 세부 일정·지역·장소 등은 지역 내 대동 대리점이나 AICC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와 함께 자사의 프리미엄·하이엔드 트랙터인 HX1300, HX1400 제품의 2022년 구매 고객에 한해 자택 방문 서비스도 진행한다. 총 12가지 필수 점검을 진행하며 공임비는 대동이 부담한다.

고객의 농기계 관리 부담을 낮추고자 단품 구매보다 최대 11% 저렴한 트랙터 엔진 필터 키트도 7월부터 본격 판매한다. 키트는 정기 주기별로 점검 및 교체를 해야 하는 트랙터의 엔진오일필터, 유압필터, 에어필터, 외기필터 등으로 필터류로 구성돼 있다. 

부품 공식 온라인몰 '대동 스토어'나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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