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럭셔리 안티에이징 '환유고' 4세대 제품을 출시했다.
환유고는 후의 환유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5~9월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를 포함해 동충하초 등 70여 가지 한방 성분으로 피부 안팎의 근본을 다스리는 영양 크림이다.
4세대 환유고는 산삼 세포 성분을 중심으로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IMPERIAL YOUTH Complex™)'를 함유, 피부의 인지 나이를 관리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농축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천연 산삼의 생명력이 담긴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헤라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제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맑은 색상과 덧바를수록 광택감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며,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콘셉트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헤라만의 글로우 커팅 기술로 광택감을 주는 성분을 세밀하게 쪼개어, 기존 틴트 유형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광을 선사한다. 아몬드 오일과 코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한 제형으로, 입술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색감을 줄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거림이나 답답함 없이 맑은 느낌의 글로우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맑고 화사한 6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3가지 색상(히든 모브, 리들러, 시퀀스)은 유지하고, 립 제품 고관여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3가지 신규 색상(픽셀 핑크, 러브 바이트, 피치 플리즈)을 추가했다.
제품 용기 디자인은 헤라의 기존 센슈얼 라인과 통일성을 가져가되 맑은 색상과 광택감이 돋보일 수 있도록 변경했고, 입구 부분을 좁혀 사용 시 적정량을 취하면서 양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장벽 케어 클렌징 폼이다. 전문 관리 후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정도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까지 구현해 눈길을 끈다.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피부 방어력을 높여 주는 '피토바이오틱스™‘ 및 자극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카밍 액티브™‘ 성분도 함유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단 한 번의 세안만으로도 피부 장벽이 9% 강화되었으며, 물보다 뛰어난 진정 효과로 붉은기도 약 63%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1회 세안 후 수분량 56% 증가, 피부 투명도 91% 증가, 피부결 28.7% 개선 등의 효과도 확인했다.
이번 제품은 프리메라만의 폴리머 조합 기술을 적용한 '솝 프리(SOAP FREE)' 약산성 클렌저이면서도 탄력 있고 조밀한 거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과 공기를 가득 머금은 '아미노 버블'이 무너짐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세안 시의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풍성하고 조밀한 기포가 노폐물을 꼼꼼히 씻어내 선크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워터락 쿠션(Waterlock Cushion)'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어퓨 워터락 쿠션은 지난 9월 일본 시장에서 20만개 이상 판매된 히트 제품이다. 스킨케어 오일과 파우더 성분의 조합으로 건조함은 잡아주면서도 번들거리지 않는, 이른바 촉촉보송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지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수분 에센스가 60% 함유돼 제품명처럼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며 속건조없이 오랜 시간 편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 겹쳐 발라도 두꺼워지거나 뭉침이 없는 빌더블 텍스처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얇고 말랑한 쿠션 퍼프는 밀착력을 높여 워터락 쿠션을 소량만 사용해도 밀림 없이 촉촉하게 발리도록 도와준다. 또한 투명하고 깨끗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청량감을 더했다.
어퓨 워터락 쿠션은 아시안 피부에 맞춰 개발된 21호(화사한 상아빛 베이지)와 23호(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의 대용량 버전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점보 에디션'(45ml)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시즌4까지 출시되면서 누적 판매량 1570만 병(2023년 5월 기준)을 돌파하는 등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센텔리안24는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멜라 캡처 앰플 제품 중 최대 용량(45ml)으로, 기존 제품(15ml) 3개 분량을 한 병에 담아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는 화산송이와 PHA의 듀얼 모공 케어로 특히 요즘처럼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인해 땀과 유분으로 번들거리는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는 유분과 피지를 흡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화산송이 파우더'와 PHA 워터층이 각질을 케어해주는 올인원 모공 케어 아이템이다. 파우더층과 워터층이 분리돼 있어 가볍게 흔들어 잘 섞어준 후, 화장솜으로 피부결을 따라 닦아주면 씻어낼 필요 없이 모공팩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쳐로 끈적임 없는 물제형의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를 출시했다. ©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의 유분을 케어해주는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는 특히 세안 직후 사용하면 피부에 남아 있을지 모르는 잔여물 정리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수정 화장 전 가볍게 닦아 사용하면 피부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 화장이 들뜨지 않는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깔끔하고 깨끗한 세탁세제의 정체성을 담아 새로운 BI를 적용한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3종을 선보였다.
리큐는 겔 제형의 새로운 액체세제 트렌드를 선도하며 2010년부터 현재까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이다.
리큐는 브랜드의 정체성이자 깔끔하고 강력한 세탁세제 본연의 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 가독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BI를 적용했으며 이와 함께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3종을 출시했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일상에서 쉽게 묻어나는 각종 생활 오염에 따라 맞춤 효소를 처방해 섬유에 남아있는 얼룩을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세탁세제이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에 사용하는 만큼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세탁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찌든 얼룩 제거에 탁월한 '리큐 효소 부스터 10'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리큐 베이킹소다&구연산' △각종 소스, 음료 등 음식 얼룩 제거에 탁월한 '리큐 얼룩제거 올인원' 3종으로 출시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장마 컬렉션 'ENJOY RAIN DROP'을 출시했다.
'ENJOY RAIN DROP'은 '비가와도 괜찮아! 기분 좋은 장마철 보내기'를 뜻하는 메세지로, 역대급 장마가 예정된 올여름 미쏘가 제안하는 장마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넥 숏점퍼 △롱 원피스 △나시 셋업 등으로 구성되며, 얇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습한 날씨에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패션 플랫폼 '폴더'와 협업한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도 공개된다.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는 미쏘의 장마 컬렉션과 폴더의 레인슈즈가 매치된 룩북으로, 74만 유튜버 '도영도영이' 채널에서 자세한 스타일링 팁이 소개될 예정이다.
유튜버 '도영도영이'가 소개하는 룩북에서는 미쏘의 장마 컬렉션과 폴더라벨 신상품 3종 △테일 △스쿼럴 △레인부츠로 구성된 7가지 착장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7월3일 '아담 스콧 라이프웨어(LifeWear) 컬렉션'을 출시한다.
전 세계 랭킹 1위 프로 골퍼이자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담 스콧(Adam Scott)이 2023 시즌 실제 착용했던 제품이 포함된 이번 컬렉션은 액티브한 활동이나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가치가 반영된 아이템으로, 뛰어난 속건성의 DRY-EX 폴로셔츠 및 감탄턱팬츠로 구성돼 있다.
프로 골퍼인 아담 스콧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감탄턱팬츠는 가벼운 소재에 신축성과 속건성 기능이 더해졌으며, 기존 감탄팬츠에 처음으로 원 턱 디자인이 적용돼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기능성 소재의 DRY-EX 폴로셔츠는 단추를 가려주는 플라이 프런트 칼라를 적용했으며,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과 라이트 블루, 그레이 색상의 솔리드 디자인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BYC는 접촉 냉감에 뛰어난 통기성으로 여름철에도 입기 좋은 '속시원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란제리 세트는 속시원 와이어브라 3종과 속시원 노와이어브라 3종, 헴팬티 2종으로 구성했다.
속시원 와이어브라는 냉감 소재 아스킨 원사를 사용해 특수 개발한 냉감 몰드 와이어브라로, 접촉 시 쿨링감을 주며, 파워넷을 사용해 통기성을 더했다. 또한, 햄 원단으로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속시원 노와이어브라는 냉감 몰드 와이어브라로 아스킨 원사를 사용해 접촉 시 시원한 감촉을 주며,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파워넷과 컵 둘레를 매쉬로 처리했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헴팬티는 골반인 편한 미디 스타일의 헴라인 제품으로, 냉감 소재에 얇고 힘있는 파워넷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시원하다.
컬러는 3가지 제품 모두 블랙, 라이트베이지, 미스트바이올렛으로 구성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름을 맞아 해양과 레저를 테마로 한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시리즈의 하반기 신제품 27종을 출시했다.
레고 시티 13종, 프렌즈 14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바다와 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활동과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고 특유의 정교하고 창의적인 놀이 요소와 물에 띄우고 놀이기구를 움직이는 등 역동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레고 시티 신제품은 북극 생태계를 탐험할 수 있는 해양 탐사 테마 5종과 도시 테마 8종으로 구성됐다. 해양 탐사 시리즈는 헬기와 잠수정을 탑재한 물에 뜨는 초대형 '북극 탐사선'과 잠수함으로 해저 환경을 탐험하고 북극 지형에 최적화된 다양한 탈 것과 운석 채취, 동물 연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도시 테마 시리즈는 커다란 모듈식 건물이 자리한 번화가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아파트, 아이스크림 가게, 암벽 센터 등 일상 공간으로 구성됐다. 태양열 전지판와 전기차, 블로그 스튜디오 등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도 실감나게 표현했다.
레고 프렌즈는 가상의 '하트레이크 시티'의 활기찬 도심을 재현한 6종과 해양 및 레저 테마 8종을 선보인다. 도심 시리즈는 4층짜리 '하트레이크 시티 커뮤니티 센터'부터 식당, 스포츠 센터, 디저트 가게까지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다양한 사회의 모습을 담기 위해 휠체어를 탄 캐릭터도 포함됐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소노시즌 플레이'실내 바이크 2종을 출시하며본격적인 홈피트니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제품 '소노시즌 플레이바이크'는 센서가 탑재돼‘소노시즌 플레이' 앱 연동 시 메타버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각자 선호하는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S'와 'P' 두 종류로구성했다.먼저,‘소노시즌 플레이바이크 S'는후면 휠 배치로 아웃도어 바이크 같은 리얼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소노시즌 플레이바이크 P'는전면 휠 배치로 고강도 라이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소음이 적은 16단계 PMS(자기제어 부하 방식)부하 조절 기능으로 역동적인 페달링에도 안정감을 유지하며 소음 걱정도 덜 수 있다.
롯데호텔은 대형 전동화 SUV EV9(이브이나인)의 출시를 기념해 기아와 함께 시승 프로모션 'The Kia EV9 Exclusive Driving(기아 EV9 익스클루시브 드라이빙)'에 나선다.
지난 19일 공식 출시된 EV9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설계된 기아의 두 번째 전동화 모델이자 국내 최초 3열 대형 전동화 SUV이다.
웅장하고 당당한 외관과 함께 다양한 2열 시트 구성을 선택할 수 있어 새로운 차량 경험을 제공하며, 한 번 충전으로 501㎞(19인치 휠 2WD 산업부 인증 기준)를 운행해 기아 전기차 중 가장 긴 주행거리를 자랑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이달 26일부터 EV9 시승 패키지의 예약을 받는다. 선착순 한정상품으로 7월28일부터 8월17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EV9의 실차량도 부지 내에 7월28일부터 전시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의 패키지는 객실 2박과 EV9시승권, 2인 조식 등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익일 9시간(11시~20시) 동안 차량을 시승할 수 있어 넉넉한 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제주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다.
도내 최대 규모의 야외 온수풀 '해온'과 실내 테마파크를 보유해서 어린이들의 선호가 높아 다인원 탑승이 가능한 EV9의 장점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목적지가 될 전망이다. 최근 전시를 시작한 7m 높이의 대형 벨리곰 캐릭터 조형물도 새로운 볼거리이다.
아시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단독빌라형 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객실 1박과 골프장 이용(18홀 또는 36홀), EV9 1박2일 시승 특전 등을 제공한다. 제주공항에서 EV9차량의 픽업 및 반납이 가능해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제철 식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선보인다.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과 호텔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름 한정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디너 타임에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고품질의 애플망고로 만든 달콤 시원한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Soombi Mango Ice cream)'을 맛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제철 식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선보인다. © 신라호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한 여름 시즌 한정디저트다. 100% 망고 퓨레와 자일로스 설탕으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올려 상큼하고도 달콤한 망고의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8월 말까지 한치, 장어,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Special Chef's Collection Dinner Buffet)'를 선보인다.
제주산 한치와 애플망고, 토마토, 레몬, 파프리카 등이 어우러진 꼬치에 살사 소스를 올려 새콤, 달콤, 매콤함으로 입맛을 돋워주는 '한치핀초'를 제공한다.
또한 7월부터는 여름 보양식으로 제주산 민어에 간장소스를 곁들인 '민어찜'과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민물장어구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쫄깃한 가재살과 매콤한 양념이 조화를 이룬 '마라샤오롱샤', 각종 해산물과 허브를 부드럽게 익힌 '해산물 파피요트', 바삭거리는 설탕막과 부드러운 푸딩의 조화의 '크렘브륄레'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싱 서머(Refreshing Summer)' 패키지와 '딜리셔스 디너(Delicious Dinn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행지에서의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리프레싱 서머'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풀사이드 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2개 혜택 포함으로 오는 7월1일부터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실속 있는 미식과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과 △디너(2인) 혜택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체크인 당일 저녁 이용 가능한 디너 혜택은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가 진행되는 '더 파크뷰'와 한식당 '천지'의 숨비 코스, 일식당 '히노데'의 스시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홈페이지 온라인으로만 예약 전용 상품으로 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한 가운데 도심에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이브 인투 서머 인 메이필드 (Dive into Summer in Mayfield)' 패키지를 출시했다.
슈페리어 트윈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2인 조식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유러피안 감성의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맛보는 호텔의 시그니처 메뉴 애플망고빙수와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야식 세트, 어린이의 즐거움과 건강을 채우는 키즈 기프트, 그리고 수영장 무료 이용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까지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담았다.
뜨거운 햇살이 가득한 낮에는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 고당도 애플망고의 풍부한 과육과 망고퓨레, 젤라토가 듬뿍 들어있어 열대과일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애플망고빙수를, 밤에는 크리스피한 후라이드 치킨과 에일의 풍미와 라거의 탄산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낙낙(Knock Knock) 병맥주를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하고, 하루 3000㎎의 고함량 피쉬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액상 제형 타입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을 증정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루의 건강함까지 채워준다.
또한, 패밀리 고객을 위해 아이들이 오감만족 목욕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토오겔의 '토이 버블 클렌저'와 키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멀티비타민 미네랄 3종과 칼슘비타민D가 포함된 '정글체험키트 4종'을 기프트로 증정하며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물놀이 필수템 비치타월 인스타그램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낙원, 캐슬테라스, 더 큐 레스토랑 10% 할인, 체련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엔데믹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2023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타는 신나는 '쿨캉스'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풀파티, 즉석사진 촬영, 야간 물놀이 등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만의 이벤트를 여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색다른 풀캉스 콘텐츠를 준비했다. 오는 7월22~23일 개최되는 '2023 퍼풀(Purpool) 파티'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내달 9일까지 개인 SNS에 현재 위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보라색 착장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풀파티 입장권,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스파 '씨메르'에서는 오는 9월24일까지 이국적인 감성과 함께 여름의 낮과 밤을 만끽할 수 있는 '2023 썸머 스플래쉬 인 씨메르'를 실시한다. 매주 주말 1층 아웃도어 풀에서는 '아쿠아라운지' 콘셉트로 트로피컬 풍 음악이 어우러진 풀파티가 펼쳐진다. 같은 기간 3층 인피니티 풀은 '선셋 라운지'로 꾸며져 노을과 함께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색 패캉스를 위한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오는 7월14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1박에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부스에서 무료 촬영을 제공한다.
여기에 '비오템 트래블 키트' 증정에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았다. 프리미엄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야외 오션스파 풀 야간 개방 기간 한정으로 호텔 셰프 특선 '치맥(치킨+맥주)' 세트도 맛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8월말까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서 특급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구매고객 대상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동화면세점 건물)에서 단독 행사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구매 시 본인의 이름, 연락처 등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구매할 때마다 응모 기회가 부여돼 구매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구매금액에 제한은 없다.
당첨자 2명에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 객실 / 2인 조식 포함)이 주어지고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응모 기간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9월6일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호텔은 호텔 투숙객과 함께하는 생일 파티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관기념일 당일인 7월1일과 7일에 두 차례 운영된다. 호텔 2층에서 축하 공연, 레고 경매,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저녁 7시30분부터 9시까지 총 2부로 나눠 진행한다.
먼저 1부에서는 엔터테인먼트 공연팀이 '해피 해피 버스데이(Happy Happy Birthday)' 무대로 생일파티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1주년 파티에 참여하는 투숙객들이 모두 모여 호텔 2층 테라스로 이동해 호텔 1주년을 축하하는 케이크 촛불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참가 투숙객에게는 1주년을 상징하는 쿠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2부는 레고랜드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경매 및 경품 행사가 열린다. 경매 이벤트는 '배트케이브-섀도우박스 76252' '반지의 제왕:리븐델 10316'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콜렉터 에디션 76405' 등 인기가 높은 고가의 레고 제품 14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경매 판매 금액 전액은 레고랜드 운영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의 기부 캠페인 '멀린 매직 완드'의 기부금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레고랜드 호텔
경매 이벤트에서 낙찰받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푸짐한 경품 추첨도 마련했다. 경품 추첨은 경매 이벤트가 끝난 뒤 진행되며, 1주년 파티에 참석하는 투숙객들에게 현장에서 추첨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2명), 레고랜드 테마파크 입장권(18명), 레고 프렌즈 아트스쿨 41711(2명), 레고 프렌즈 워터파크 41720(2명), 레고 헤드 정리함(8명) 등이다. 모든 행사가 종료된 뒤에는 레고랜드 코스튬 캐릭터와 함께 포토타임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호텔은 이벤트 요일인 7월1일과 7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이 호텔 1주년을 기념할 수 있도록 7월 1일에 처음 출시되는 레고 신상품 '생일 케이크 40641'을 증정하며, 객실당 1개씩 배치될 예정이다. 또한, 1주년 파티에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한정판 랜야드와 핀 뱃지(1세트)가 기념으로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산책로 이름을 정하는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을 6월23일부터 7월16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솔향 가득한 솔동산과 메종 힐스 야외 정원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벚꽃&황매화,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은 제주 돌담&수국, 가을 분위기 가득한 라벤더와 수크령, 겨울 제주의 상징 동백꽃과 돌하르방 등 사계절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산책로를 걸으며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산책로를 조성하게 되었다.
공모전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메종 글래드 제주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을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산책로명'과 '네이밍 의미'를 기재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모두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20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 1등 당첨자에게는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식사권, 쥴라이 스파 릴렉싱 트리트먼트 1인 이용권, 콘타이 제주점 식사권, 메종 드 쁘띠푸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