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말본골프, '말본 인비테이셔널' 성료

격식 깬 자유로운 골프 문화 알릴 목적으로 기획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3.06.28 08:38:00
[프라임경제] 하이라이트브랜드(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가 지난 26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진행한 '말본 인비테이셔널'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말본골프는 향후 골프를 공통 관심사로 지닌 다양한 세대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말본골프

'말본 인비테이셔널' 이벤트는 미국 태생의 말본골프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로서 골프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기획한 초청 형식의 행사로, 골프가 어려운 스포츠가 아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임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행사 슬로건은 '말본만의 방식으로'로 지나치게 격식을 차린 정형화된 플레이를 떠나 승부 대신 축제, 점수 대신 스타일, 경쟁 보다 즐거움을 공유하는 골프를 즐기자는 취지를 담았다. 

이에 행사 장소인 송도국제도시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는 핑크와 블루의 강렬한 조합, 그리고 말본골프의 상징 '버킷' 캐릭터의 위트가 어우러진 아트윅 등으로 에너지를 더한 트렌디한 말본골프만의 브랜딩으로 한껏 꾸며졌다.  

특히 이번 행사 축하를 위해 브랜드 창립자 스티븐 말본이 로고로 포인트를 준 오버핏의 아노락 차림으로 직접 참석해 참석자들과 격의 없이 어울렸다. 

그밖에 프로골퍼를 비롯해 다수의 셀러보가 인플루언서, SNS 사전 응모 이벤트에서 선정된 일반 고객 등이 함께 자유롭게 어울렸고, 스티븐 말본과 이준권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의 공동 시타를 시작으로 총 36개팀 144명 참석자들이 골프 라운드를 즐겼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