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MZ세대들이 자산관리를 경험하고 브랜드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핑계고'를 강남역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byU+ 1층에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팝업스토어인 핑계고는 오는 7월2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MZ세대들이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학교 콘셉트로 구성했다. 해당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을 만나면 핑크빛 계획이 되고'라는 콘셉트로 '격이 다른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한투자증권 핑계고 수업은 MZ세대들이 재밌고 신선한 활동을 통해 투자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총 3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해외주식 관련 OX퀴즈인 '해외주식 부루마블' △갱지로 만든 레트로한 투자 시험을 볼 수 있는 '자산관리 학력모의고사' △일상 속 금융과 관련된 공감 문제를 풀고 자산관리 MBTI 해시태그 처방전을 받아볼 수 있는 '나의해시태그 테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