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XGOLF(대표 조성준)의 세상에 없던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가 전속 홍보모델로 KLPGA 유현주 프로(두산건설)을 선정하고, 최근 홍보 촬영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유현주 프로는 화보 촬영을 비롯해 쇼골프가 전개하는 주요 행사와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쇼골프는 골프 부킹 XGOLF에서 선보인 골프 연습장 브랜드다. ⓒ 쇼골프
먼저 유현주 프로는 쇼골프 홍보모델 첫 활동으로 지난 22일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촬영장에서 유현주 프로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쇼골프만의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며 촬영을 이끌었다. 또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복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재기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당일 인터뷰를 통해 유현주 프로는 "쇼골프는 국내에 없었던 골프 놀이터다"며 "쇼골프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대중에게 친숙한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골프문화를 지향하는 쇼골프만의 컨셉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 유현주 프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현주 프로의 인터뷰 비하인드 컷은 쇼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쇼골프는 브랜드 론칭 후 첫 홍보모델로 유현주 프로를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