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419530, 이하 SAMG엔터)가 '캐치! 티니핑'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SAMG엔터는 신라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자사 브랜드 '이모션캐슬' 입점을 완료하고 '캐치! 티니핑' 완구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온라인에선 △알쏭달쏭 서프라이즈 박스 △하츄핑 하우스 △봉제 인형 등 '캐치! 티니핑' 인기 완구 33종이 판매된다. 마트 등 기존 오프라인 판매 채널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SAMG엔터의 캐릭터 MD 제품이 면세점을 통해 판매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SAMG엔터는 이번 신라면세점 온라인 입점을 통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