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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홀릭] 발리스틱골프·레노마골프·캘러웨이골프·골프존 외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3.02.23 16:59:00
[프라임경제] '골프'는 1번홀부터 18번홀까지 차례로 규칙에 따라 골프공을 골프채로 쳐서 홀에 넣는 경기로, 홀에 들어가기까지 걸린 타수가 적은 사람이 경기에 이기는 운동이다. 18홀까지 총 72타를 기록한 경우 '싱글 플레이어'라고 한다. 프로에 준하는 실력을 갖춘 사람을 이르는 표현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보는 골퍼들이 모두 싱글 플레이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유용한 골프 정보를 제공한다.

발리스틱골프가 봄철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오픈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S/S 시즌에는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와 모노그램 심볼 패턴 등을 활용한 더욱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보스턴 백 △항공커버 △네임택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하며, 다음달 5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골프백 △웨지 △파우치 △원포인트레슨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밖에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제2회 디오션 비치콘도 발리스틱 컵 골프구단 대항전' 프로암 초대 추첨권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에정이다. 

발리스틱골프는 미국 클럽 기반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지난 2022년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 발리스틱골프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본격적으로 2023년 봄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봄의 산뜻함을 표현할 수 있는 핑크색 컬러의 레노마골프 여성 봄 스웨터 제품이 눈에 띈다. 옷깃이 부담스럽지 않게 목을 살짝 덮는 핏에 체크 패턴 니트로 간절기에 입기 좋은 니트로, 래글런 소매와 부담스럽지 않은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타이트한 밑단 핏은 허리를 강조해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화사한 핑크톤 큐롯은 라운딩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23SS 레노마골프 여성복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캐주얼한 느낌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레노마골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 따르면 패러다임 드라이버가 사전예약 준비수량 1000개를 돌파하며 캘러웨이 역사상 최다 사전판매 기록을 세웠다. 예상 수량을 뛰어넘는 높은 판매량을 단기간에 기록하며 조기마감 됐다는 후문이다. 수요가 가파르게 급증함에 따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올해 공급량을 30% 이상 증가시키로 결정했으며, 현재 추가 발주물량을 오더한 상태다. 한편 패러다임은 업계 최초로 바디에서 티타늄을 제거한 360 카본 섀시를 적용해 경량화와 안정성을 최대 한도까지 끌어올린 캘러웨이골프의 신작으로 전례없는 비거리와 관용성을 제공해준다. 

존 람, 김시우 등 세계 최정상급 PGA 프로 선수들이 패러다임을 사용하고 있다. ⓒ 캘러웨이골프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가 골프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21일 전라북도 남원시청에서 도움이 필요한 계층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이 위치한 남원시에 방문해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와 생활 안정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을 추진했다. 후원 물품은 독거노인, 결손 가정 등 거동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장기간 보관 가능한 통조림 및 저장식품과 반찬용 조미김, 즉석밥 등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마트를 통해 준비한 물품은 남원시청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3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이념 아래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과 골프존뉴딘그룹이 동참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 골프존카운티


골프존(각자대표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21일 한국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와 중국 골프존 베이징 플래그십 스토어, 일본 골프존 도쿄 스튜디오 3곳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한 '신한투자증권 한중일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에서 중국팀이 2만8866달러의 스킨을 획득하며 승리했다. 한국팀은 첫 번째 홀 안소현의 안정감 있는 티샷으로 순조로운 경기를 시작했다. 일본의 유미 사사하라는 스크린 대회 참여가 처음임에도 좋은 퍼팅감을 자랑했으며, 중국의 수이샹은 3회째 골프존 네트워크 스크린골프 대회에 출전한 만큼 첫 번째 홀부터 버디를 기록하며 첫 번째 스킨스를 가져갔다. 2~4번 홀 스킨스는 3개국 골프 여제들의 치열한 승부를 통해 포섬플레이로 진행되는 5번째 홀에 이월됐으며, 한국의 정지유가 첫 버디를 기록하며 5600달러의 스킨스를 챙겼다. 이어진 경기에서 일본팀은 티샷과 러프의 거리 조절 미스로 조금 아쉬운 경기력을 보였지만 18번 홀부터 저력을 과시하며 연장 3번째 홀까지 웃음을 잃지 않는 플레이를 보여줘 인상 깊었다. 안소현은 11번 홀에서 버디를 기록하며 8~10번 홀 3홀 연속 스킨스가 이월된 경기의 흐름을 끊고 2200달러 스킨스를 한국팀에 안겨줬으며, 특히 함께한 정지유와의 끈끈한 소통과 함께 경기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 플레이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중국팀 수이샹과 왕신잉은 무서운 집중력으로 경기 내내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였으며 연장전 마지막 홀까지 흐름을 잃지 않는 경기력으로 최종 28,866달러의 스킨을 획득하며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한중일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는 골프존이 주최하는 실시간 네트워크 스크린골프 대회다. ⓒ 골프존


XGOLF(대표 조성준)가 삼일절을 주제로 3월 부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GOLF 전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3월 부킹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골프 시즌을 준비중인 골퍼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오는 3월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인 '삼일절 삼행시 이벤트'는 XGOLF 공식 SNS에서 진행된다. XGOLF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삼일절' 세 음절로 삼행시를 댓글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XGOLF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XGOLF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XGOLF 로그인 후 '3.1 할인쿠폰'이나 '3만1천원 할인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만 하면 참여한 전회원에게 쿠폰을 증정하고, 쿠폰은 로그인한 아이디당 1회에 한해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쿠폰은 이벤트 대상 골프장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대상 골프장은 경기권과 충청권 골프장으로, 수도권과 근접해 접근성이 용이하며 예약률과 평점이 높은 골프장을 엄선해 선정됐다.

XGOLF가 3월 부킹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 XGO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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