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네파·종근당·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2.17 18:09:55
[프라임경제] 이번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CNP'에서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 5%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전달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포뮬러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로 개선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천연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CNP만의 독자 성분 Anti-Irritant Complex™를 함유해 피부 진정 테스트와 민감 패치 테스트[iv]를 완료한 포뮬러는 미백효과와 함께 피부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비타민C는 △피부 활력 저하 △피부 생기 저하 △피부 탄력 저하 등을 유발해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불리는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 및 생기를 부여해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개봉 후 쉽게 산화돼 보관과 관리가 까다롭고 피부자극을 동반할 수 있는 강한 산성을 가진 순수 비타민C가 아닌, 비타민C 유도체로 제조된다. 따라서 30개월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피부에도 피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14년 연속 1위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 속에 단백질을 침투시키고 손상된 큐티클에 단백질을 결합해주는 전문 살롱 케어 제품인 '본드 앤 리페어 본딩 앰플 & 본딩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본딩 앰플 & 본딩 트리트먼트'에는 최근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헤어 본딩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전세계 150개국 전문 살롱에서 사용되는 미국 실크테라피 손상 클리닉 프로그램의 31년 노하우가 적용돼 고객들의 모발 끝이 손상되고 갈라진 현상뿐만 아니라 가늘고 힘없는 모발의 볼륨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오래 걸리는 미용실 클리닉 과정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끝낼 수 있게 개발됐다. 전체 성분의 81%가 실크단백질과 영양 성분으로 이뤄진 고농도 앰플을 젖은 모발에 뿌리면 모발 속까지 단백질 성분이 침투한다. 이 때 본딩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단백질이 모발 밖으로 새나가지 못하게 가두는 본딩 집중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제품 사용법도 간단하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본딩 앰플을 뿌리고, 바로 본딩 트리트먼트를 바른 뒤 한꺼번에 씻어내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를 출시한다.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이 좋아 바른 직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헤라만의 생체수 유지 기술(Cell-Bio Fluid SyncTM2.0)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제품에 함유된 L-아르기닌(아미노산) 2만4000PPM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막아줘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주)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한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ESSENCE COVER PACT NEW ORIGINAL DROPDROPDROP EDITION)을 출시했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이하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감각적이고 개성 강한 디자인 패턴을 기반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제품이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2023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분들에게 행운이 만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케이스 디자인에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닮은 꽃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활기 넘치는 패턴과 잘 어울리는 그린 색상과 바이올렛 색상을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AGE 20's 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 오래도록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잡티나 홍조를 얇고 균일하게 커버해준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AGE20's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출시를 기념해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20% 할인 판매 및 파우치 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AGE20's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파우치와 퍼프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탈(脫)마스크 시대를 맞아 간편함과 촉촉함을 더한 데일리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져 선케어 제품 사용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닥터지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으로 기존 닥터지 선케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촉촉한 사용감과 파데프리 메이크업 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탈(脫)마스크 시대를 맞아 간편함과 촉촉함을 더한 데일리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 고운세상코스메틱


먼저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은 가볍고 촉촉한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범위가 넓고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 속에 스킨케어 성분인 워터 그린 카밍 2종을 담아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기존 무기자차 대비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더한 가볍고 촉촉한 로션 제형의 제품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피크노제놀, 비타민E 함유로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등 정교한 차단으로 피부를 4중 보호해준다.

선크림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은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핑크칼라민과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면서도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스킨케어 성분을 약 64% 함유했으며, 모이스처 앰플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건조한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잡티, 모공 등 피부 요철은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핑크 베이지 컬러로 생기 있는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파데프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간편한 스틱 타입의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도 출시했다. 레드 블레미쉬 크림의 기술력이 담긴 5-시카 콤플렉스(5-CICA Complex)와 아쿠아 병풀을 함유해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선 스틱 속의 수분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무향료, 무색소의 저자극 선 스틱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네파가 기후변화가 큰 간절기 시즌, 다양한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자켓 시리즈를 출시한다.

먼저, 네파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은 방수와 투습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자켓이다.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을 통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강한 바람이나 갑작스러운 비 등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즐겁고 자유로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네파의 브랜드 가치와도 맞닿아 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아 리사이클 원단 및 인체에 무해한 발수제를 적용했다.

'에코 팩라이트 플러스 방수 자켓'은 23SS 시즌 한층 더 강화된 투습력을 자랑하는 고기능 하이엔드 제품이다. 투습도가 우수한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2 레이어 소재가 적용됐다. 후드 착장 시 피부에 닿는 부분에 기모지를 덧대어 세밀한 보온 기능을 제공한다. 일체형 후드로 방수에 보다 충실하도록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만큼, 컬러풀한 노출 지퍼와 와펜 디자인 포인트로 새로움을 더했다. 마찬가지로 리사이클 원단과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벨로스타 인피니움 자켓'은 고어 인피니움 소재가 적용돼 방풍과 투습에 특화된 제품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우븐 원단이 적용돼 활동성이 뛰어나며 등판에는 상단 타공 디테일이 적용돼 통기성이 강화됐다. 안감이 없는 홑겹 제품으로 초여름까지 두루 입을 수 있다.

네파는 이번 SS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 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레이어링 시스템에 특화된 친환경 기능성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베이스부터 미드, 아우터까지 겹겹의 레이어링으로 갖춰입으면 체온 조절을 위해 입고 벗으면서 산을 오르내릴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과 여성 전용 제품인 '에코 팩라이트 플러스 방수 자켓' 등은 특히 뛰어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갖춰 아우터 레이어(겉옷)로 입기 좋다. 이외에도 미드 레이어로 입기 좋은 '레티스 튜브 다운 자켓'과 흡습 기능이 뛰어나 베이스 레이어에 적합한 '폴라텍 파워드라이 봄 집업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걸치기 좋은 플리스 재킷을 선보였다.

추위가 완전히 가시지 않은 2월부터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3월까지는 큰 일교차를 대비해 체온을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의류가 필수적이다. 특히 뛰어난 착용감에 적절한 보온성의 플리스 재킷은 아웃도어 및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윈드쉘 보아 본딩 재킷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와 다가올 봄 쌀쌀한 꽃샘추위에도 따뜻하게 몸을 감싸주는 남성용 플리스 재킷이다. 우수한 방풍 기능이 특징인 윈드쉘 소재로 찬바람을 막아주며, 열과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이 뛰어나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매단과 팔 뒤쪽 등 마찰이 잦은 부위에는 내구성이 높은 소재를 적용함으로 마모될 가능성을 최소화해 활동성을 높였다. 뛰어난 터치감의 플리스 재질이 재킷 안쪽까지 이어져 보다 포근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은 점이 특징이다.

지퍼가 적용된 주머니 상단엔 디자인 요소인 스냅 단추로 포인트를 줬으며, 추가 안주머니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팔 상단과 지퍼 손잡이인 플러에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이 부착돼 아웃도어 감성을 강화했다. 이에 아웃도어룩, 스트릿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일상부터 산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걸치기 좋다. 올봄 꽃샘추위 시즌까지 입기 좋은 해당 플리스 재킷의 색상은 배색이 적용된 트렌디한 감각의 베이지와 깔끔한 차콜이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이 23년 봄 신상 셋업을 출시했다.

이번 23SS '셋업 컬렉션'은 △아노락 셋업 △조거 셋업 △카고 셋업 △와이드 셋업 △우븐 스커트 셋업 등으로 구성된다.

유솔이 23년 봄 신상 셋업을 출시했다. © 이랜드

대표 상품인 '아노락 셋업'은 여유있는 오버핏, 베이직한 컬러, 스트레치 소재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로 매년 주니어 고객과 엄마들을 사로잡은 인기 상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기존에 있던 상품에 코랄, 민트 등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을 맞아 푹신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여성화 뉴 컬렉션 '푸딩 쿠션 라인'을 론칭했다.

올해 3년 만에 '노마스크' 봄 시즌을 맞이하면서 나들이, 여행 등 야외활동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활동성까지 갖춘 여성화 컬렉션 '푸딩 쿠션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펌프스, 슬링백, 블로퍼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데일리룩은 물론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화사한 봄 패션을 완성해 준다.

푸딩 쿠션 라인은 5mm의 고밀도 스펀지 쿠션과 3mm의 EVA(고탄성 화학 소재) 쿠션이 이중으로 적용돼 '푸딩'처럼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착화 시 압력이 가장 많이 가해지는 뒤꿈치 부분에는 볼륨감을 주어 쿠셔닝을 극대화했다. 우수한 복원력이 돋보이는 EVA 소재의 인솔은 발을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게 잡아줘 장시간 편안함을 제공한다.

푸딩 쿠션 라인의 대표 상품인 '아그네스5(AGNES5)'는 앞코가 삼각형처럼 생긴 세미 스퀘어 토 스타일이 적용돼 데일리로 신기 좋은 펌프스 슈즈다. 컬러 구성도 블랙, 베이지, 화이트 3가지로 선보여 활용도를 높였다. 옆면이 트인 사이드 오픈 포인트의 펌프스 슈즈 '그라니아2.5(GRANIA2.5)'는 베이직한 느낌의 블랙, 화이트 컬러에 봄의 화사함을 강조한 코랄 컬러까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트랩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여성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슬링백 슈즈 '안젤라3(ANGELA3)'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스카이블루 총 4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칼리아3(CALIA3)'는 앞부분은 로퍼이지만 뒤축이 없는 슬리퍼 형태의 블로퍼로 발등 스트랩이 발을 잡아주어 보다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 앞축에 스퀘어 포인트를 준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컬러는 블랙, 베이지 2종이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3SS 시즌을 맞아 오늘(13일) '스니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슈펜은 '뉴 스텝, 뉴 슈탠다드'(NEW STEP, NEW SHOOTANDARD)라는 테마로 슈펜 베스트 라인 '슈탠다드 스니커즈'와 '독일군 스니커즈'를 23SS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60만족 이상 판매되며 슈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은 라인이다.

이번 신상품은 충격완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이중쿠션 인솔과 인솔 아래 텍션보드(신발의 수평을 잡는 밑창)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베이직핏과 와이드핏으로 스타일을 세분화해 구매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함께 출시한 '독일군 스니커즈'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나며 슈펜 대란템으로 자리잡은 라인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3가지 색상에 봄을 담은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핑크 및 그린 색상은 본격 출시도 전에 패션 커뮤니티 등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배냇이 유산균 드롭스 신제품 '골든락 베이비 드롭스'를 출시했다.

'골든락 베이비 드롭스'에는 모유 및 모유수유한 건강한 아기 분변 등에서 분리·선별한 락토바실루스균 2종과 비피도박테리움균 2종 균주가 함유돼 있다.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된 균주이자 소장과 대장의 서식환경을 고려한 균주들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아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일 섭취량 기준 3억 CFU를 보장하며, 듀얼코팅기술을 통해 생존력을 높였다. 안정성도 높여 냉장보관 없이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분말이 아닌 액상 형태 제품으로 일체형 드롭퍼를 사용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젖꼭지, 스푼 등을 통한 섭취도 용이하며, 분유나 이유식에 떨어뜨려 함께 먹어도 좋다.

제품에는 골격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도 1일 영양성분 기준 대비 100%가 들어 있다.

안전하고 편안한 프랑스산 드로퍼를 사용했고, 제품에 이산화규소,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구몬학습이 '스마트 이야기독서 플러스'를 오는 3월 론칭하며 독서 프로그램 라인업을 강화한다.

구몬학습은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 이야기독서 플러스'를 선보이며 디지털 독서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즐겁고 생동감 있는 독서 경험 제공을 위해 기존 독서 상품에서 인터랙티브북 중심의 콘텐츠로 한 단계 발전시킨 독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이야기독서 플러스'는 △디지털 도서 800여권 △태블릿PC△디지털 독후활동 △1:1방문 관리로 구성됐다. 균형 잡힌 독서와 아이 연령에 맞는 사고력 함양을 돕고자 다양한 주제별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디지털 도서는 메인 도서와 짝꿍책을 포함한다. 주제별 메인 도서를 읽은 후 배경지식을 익히고 확장할 수 있는 짝꿍책으로 풍부한 독서 경험을 기를 수 있다. 메인 도서는 매주1권씩 총 272권, 짝꿍책은 매주 2권씩 총 544권이 제공된다.

구몬학습은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 이야기독서 플러스'를 선보이며 디지털 독서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 교원


독서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다채로운 모션 효과와 음성 기능의 인터랙티브북으로 즐겁고 생동감 있게 읽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혼자 읽기' '같이 읽기'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독서 후에는 내용을 복습하고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퀴즈 또는 게임형식의 디지털 독후활동이 마련됐다. 또한, 독서 리포트를 통해 독서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구몬학습은 오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접수를 실시한다. 기간 내 사전 예약한 고객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1000여 권의 독서 프리패스 이용권 △태블릿PC거치용 접이식 책상 △블루투스 스피커를 모두 제공한다.

LG유니참의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에서 요실금 전용 제품인 '쏘피에일 데이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사회적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가벼운 요실금 증세를 겪고 있는 40대, 50대 여성을 대상으로 개발됐다. 라이너 1종, 패드 2종(소용량/중용량), 팬티 2종(중형/대형) 총 5종으로 구성해 고객이 자신의 사용 형태나 증상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라이너와 패드는 유니참의 독자적인 흡수 시트를 적용해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팬티에는 순면 감촉의 허리 밴드를 사용해 착용감과 흡수력을 높였다.

세라젬은 집에서 손쉽게 체성분·혈압·혈당 등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세라체크 홈킷'을 출시했다.

세라체크 홈킷은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연동을 통해 헬스케어 전문 기기로 측정한 주요 건강 지표를 기록·확인하는 것은 물론 분석 리포트와 이를 바탕으로 한 건강 콘텐츠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측정 가능한 분야는 체지방률·체질량·수분·골질량·근육량 등 20개 체성분 지표와 혈압, 맥박, 혈당 등이다. 측정 지표들은 애플리케이션에 기록돼 언제든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 등록을 통해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나 친지, 자녀 등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 구성은 △고정밀 8전극 측정 기술을 적용해 20개 체성분 지표를 제공하는 체성분계 △혈압·맥박을 측정할 수 있는 혈압계 △분석·관리 앱 연동으로 혈당 관리를 돕는 혈당계 등 3종이다.

세라젬은 기존 웰카페, DTC 유전자 검사 등을 활용한 세라체크 서비스에 세라체크 홈킷을 더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웰라이프 멤버십의 역할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멤버십 개편을 통해 회원 대상 신규 서비스 추가와 멤버십 포인트 신설 등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대폭 강화한 바 있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웰카페 음료 할인과 일일 건강 미션 달성 시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SK매직이 23년형 '코어 공기청정기(19평형)' 2종을 선보이고,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출시 제품은 반려동물 가정에 최적화된 '코어 펫(PET)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90P2)'와 초강력 터보 모드를 탑재한 '코어 맥스(MAX)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91T2(흰색), 192T2(검은색)' 2종으로 강력한 터보팬과 2,320개의 에어홀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한다.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는 물론 0.01㎛ (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탑재해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먼지는 물론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가스를 집중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어 펫 공기청정기는 탈부착형 펫 전용 필터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 제공해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집중 관리하며, 메인 필터의 올인원 케어 필터의 성능과 사용 수명을 연장시킨다. '펫 모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최대 풍속으로 20분 동안 공기 중 부유 먼지, 털과 배변 냄새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한다.

코어 맥스 공기청정기는 초강력 터보 모드를 탑재해 오염된 공기를 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정화한다. 항공기 엔진인 초강력 터보팬 기술을 적용해 오염된 공기를 전 방향 빈틈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고 멀리 내뿜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청정한다. 이뿐 아니라 탈부착형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해 사용할 경우, 반려동물로 발생되는 털과 먼지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사용도 간편하다. 조작부는 전원, 청정 세기 등 4개의 터치식 버튼으로 구성해 누구나 사용과 조작이 편리하며, 첨단 초정밀 센서가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해 공기질을 상시 관리하고, 4단계 색상의 LED라이트와 먼지 농도 숫자가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알기 쉽게 안내한다.

필터 관리도 간편하다.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의 교체 주기는 연 1회로 365일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만날 수 있다. 교체 주기도 비교적 길어 비용 절감 효과까지 있다. 탈부착형 펫 더블케어 필터도 누구나 손쉽게 청소와 교체가 가능하다.

유한양행이 일반의약품(OTC) 진통제 제품의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유한양행은 최근 여성을 위한 생리통 진통제 '유한이브펜'과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제제인 '유한아세트아미노펜연질캡슐'을 출품했다. 

'유한이브펜'은 3제 복합 성분의진통제로, 여성의 생리통을 포함한 각종 통증 완화와 해열 등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소염, 진통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 몸의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제산 효과와PMS(월경전 증후군) 등 완화를 돕는 '메타규산알루민산마그네슘' 100mg이 함유돼 있어 월경 주기에 동반되는 붓기, 속쓰림 등의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메타규산알루민산마그네슘 성분은 산화마그네슘 단일제재보다 위장장애가 적을 수 있다. 

유한양행이 일반의약품(OTC) 진통제 제품의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 유한양행


또한, 액상형 연질캡슐이라 복용이 간편하고 효과가 빠르며 체내 잔여물이 남지 않아 위장 관련 부작용을 줄였다. 

유한아세트아미노펜연질캡슐은 아세트아미노펜 325mg을 함유한 액상 연질캡슐로 10캡슐 포장으로 출시됐다.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은 두통, 감기, 발열, 통증, 신경통, 근육통, 삔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진통제 역할을 한다. 

아세트아미노펜은 해열진통제 중 임산부에게 가장 안전하며, 신장기능 저하, 위장장애, 심혈관계 질환자 및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NSAIDs)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복용이 가능하다. 또한 '유한아세트아미노펜연질캡슐'은 속방정 액상형으로 약효가 빨리 나타나며,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종근당은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성민을 3년 연속 선정해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개정된 의약품 표준제조기준을 적용해 새롭게 출시된 '벤포벨에스정'의 런칭 광고다. "어른들의 피로엔 어른들의 비타민"이라는 카피로 '애들은 모르는 어른들의 비타민' 편과 '어른들만 아는 어른들의 비타민' 편 두 편으로 구성해 19세 이상 성인을 타깃으로 벤포벨에스정의 효능을 강조했다.

종근당은 지난해 일반의약품에 쓰이는 신규성분을 추가하고 1일 최대분량을 확대한 의약품 표준제조기준 개정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 B군을 강화하고 육체피로,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추가해 벤포벨에스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상된 신경세포를 재생해 말초신경병증을 치료하는 전문의약품으로 처방되던 메코발라민 성분을 500㎍ 추가하고,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 100mg 외에도 뇌혈관장벽을 통과해 뇌의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스벤티아민 30mg을 동시에 함유하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오는 3월28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9번째 전시로 권현진 작가의 개인전 '비주얼 포에트리 픽셀 퍼즐(Visual Poetry Pixel Puzzle)'을 개최한다.

한국 예술계의 최전선에서 활약 중인 작가들을 소개하며 현대 예술과 대중 사이의 벽을 낮추는 역할에 앞장서 온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욕, 홍콩 등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권현진 작가의 2022년 하반기 신작을 새로운 전시로 선보인다.

색채를 통해 추상화를 새롭게 해석하면서 자신만의 작품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권현진 작가는 이번 전시를 위해 평면 회화, 입체 오브제, 영상부터 관객이 직접 작품의 일부를 구성해 볼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작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작품 30점을 준비했다.

권현진 작가의 '비주얼 포에트리(Visual Poetry)' 시리즈는 눈을 감고 빛을 봤을 때 안구에 맺히는 가상의 환영들을 시각적으로 그려낸 것에서 시작된 작품으로, 채도 높은 색채를 사용해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색과 빛의 세계를 화면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농축 잉크와 우레탄을 반복해서 붓고 칠하는 과정을 통해 색이 서로 만나고 섞이는 새로운 형태로 완성된 추상은 작가의 무의식이 발현된 결과이기도 하다.

화려한 색과 추상이 결합된 권현진 작가의 작품들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등장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작가가 구축한 강렬한 이미지는 작중 인물인 '이사라'의 그림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에서는 화면 너머까지 호소력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 권현진 작가의 예술적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앞으로도 미술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호텔을 뛰어넘은 '라이프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비스타 워커힐은 고객들이 스타일리시한 '아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비스타X프린트 베이커리'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된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알보우(Rbow) 핸드 크림과 워시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호텔은 빠르게 늘어나는 아세안(ASEAN)권과의 여행 교류에 대응해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맺었다.

기존에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맺고 있던 롯데호텔로서는 외항사와의 첫 제휴이다. 싱가포르 항공은 세계에서 상을 가장 많이 받은 항공사로 일컬어지는 프리미엄 항공사이다. 세계적 권위의 항공 서비스 평가기관인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하는 세계 최고 항공사에는 4번이나 선정됐을 만큼 럭셔리 서비스 역량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호텔은 새로운 제휴를 기념해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에 나섰다. ©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새로운 제휴를 기념해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에 나섰다.

2월1일부터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앱에서 객실을 예약하고, 오는 3월15일까지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한해 호텔 포인트는 물론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 플라이어(Kris Flyer)' 마일리지를 중복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롯데리조트를 제외한 롯데호텔의 총 4개 브랜드(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의 국내 소재 호텔들이 모두 참여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은 투숙 건당 500마일,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투숙 건당 300마일이 적립된다.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돼 포인트가 2% 추가 적립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12%의 호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봄 기운이 무르익는 제주에서 계절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스프링(Taste of Spring) 패키지'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봄 내음이 가득한 계절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혜택이 담겼다.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하노루' 또는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레스토랑 '가온누리'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봄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하노루에서는 향긋한 봄나물이 다채롭게 담긴 '봄나물 비빔밥'을 제공한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가온누리에서는 제철 주꾸미와 제주산 돼지고기 오겹살, 새우가 풍성하게 담긴 '쭈겹새 전골'을 제공한다.

특히 해비치 호텔과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를 잇는 녹산로는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약 10km 구간 동안 길가의 양 옆에 벚꽃과 유채꽃이 동시에 피어 있는 장관이 펼쳐지는 드라이브 명소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 밖에 봄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레트로 감성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 및 필름 20장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뱅앤올룹슨 무선 스피커도 대여해준다.

아울러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브런치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담겼으며, 바다 전망 속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더했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다채로운 꽃과 야자수가 조성된 아름다운 잔디 정원과 푸른 바다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라운지 카페 '이디'에서 과일 빙수 1개를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객실 숙박권 상품을 론칭하며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각각의 특색을 살린 객실 숙박권 2종이다. 확고한 취향을 지닌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객실 타입을 다양화하고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 숙박권은 휴식과 예술이 결합된 혜택들로 구성됐다. 럭셔리한 공간의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디럭스 스위트' 중 원하는 객실에서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서해 바다 경관의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과 최신 운동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레이싱 및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랩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호텔 곳곳에 전시된 거장들의 예술작품 3천여 점을 둘러보는 아트투어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 숙박권은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또는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더블' 객실 선택 시 바다를 조망하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위트 오션 테라스' 투숙 시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싱그러운 야외 정원과 해운대를 감상하며 호텔 셰프의 고품격 미식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객실 숙박권 2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호텔예약 카테고리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용일은 선물함에서 가능한 날짜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코스메슈티컬 홈에스테틱 브랜드 '포밤(pobam)'과 함께 봄 시즌 뷰티 호캉스를 위한 '올댓 뷰티 패키지'를 2023년 2월13일부터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승무원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포밤(pobam)은 해양 심층수의 힘으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회복하도록 돕는 코스메슈티컬 홈에스테틱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피부 건강을 고민하며 일시적인 효과보다 본연의 건강을 모토로 제품을 만든다.

올댓 뷰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포밤 클렌징 세트'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포밤 클렌징 세트는 순한 케어로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포어 클렌징 오일(300ml)' 1개와 해수 90%가 함유된 목화솜면 100% 순면패드에 천연 씨솔트로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문라이트 토너패드(70매)' 1개로 구성됐다. 특히 바쁜 일상 속 효과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다가오는 봄 시즌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스페셜 클렌징 케어 제품이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 하우스로 진행되며 글래드 여의도 LL층 Bloom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2023~24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꽃장식과 웨딩 신메뉴를 체험할 수 있다. 신메뉴의 경우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전문 웨딩 플래너의 상담을 통해 예식장부터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까지 취향에 맞는 웨딩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당일에 2023년 잔여 타임 및 2024년 상반기 예식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진행한 웨딩이 아쉬웠던 고객을 위해서 '리마인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는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을 위해 두 가지 타입(20명 또는 50명)으로 마련했다. 글래드 여의도 2층 프로젝트 홀에서 진행하며 그리츠, 연회 등을 총괄하는 총주방장이 엄선한 코스 메뉴를 즐기고 감각적인 꽃장식과 함께 웨딩 원판사진 촬영, 헤어 메이크업(신랑/신랑)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은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진행한 웨딩이 아쉬웠던 고객을 위해서 '리마인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시 최대 규모의 컨벤션 홀에서 2023년 2월26일부터 4월1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최소 인원 10명부터 30명 이내로 예약이 가능하다. 연회장 코스 메뉴 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을 만찬으로 즐길 수 있으며 메종드 엠, 아뜰리에 벨라 등 웨딩 전문 업체와 함께 진행한다. 스냅사진 및 원판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옵션별 가격은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