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난티는 자시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일까지 아난티 힐튼 부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워터하우스 위크'와 '이터널저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프라이즈 위크'에 이어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내 아난티 힐튼 부산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아난티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사 홈페이지에서 아난티 힐튼 부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하우스 입장권, 이터널저니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터하우스 위크' 투숙기간은 2월6일부터 5월30일까지이며, '이터널저니 위크' 투숙기간은 2월13일부터 6월30일까지 가능하다. ⓒ 아난티
먼저 오는 5일까지 열리는 '워터하우스 위크' 기간 내 예약 고객에게는 워터하우스 또는 맥퀸즈풀 이용권을 증정하고, 객실 예약 고객에게 약 8만원 상당의 '워터하우스' 또는 '맥퀸즈풀' 입장권을 객실 정원에 따라 제공한다.
이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는 아난티 코브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는 '이터널저니 위크'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아난티 힐튼 부산 객실을 예약하면 캐비네 드 쁘아쏭 미디어 갤러리 입장권 50% 할인, △이터널저니 △살롱 드 이터널저니 △코발트 바이 캐비네 드 쁘아쏭 등 편집샵 10% 할인 외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밖에 아난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숙일 기준 7일 전까지 아난티 힐튼 부산 객실을 예약하면 최댜 15%까지 객실 요금을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