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가민(지사장 스코펀 린)이 연말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GIVE A GARMIN' 프로모션을 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GIVE A GARMIN' 프로모션은 가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 가민
'GIVE A GARMIN' 프로모션은 '어제보다 건강한 오늘을 위해, 최고의 선물을 당신에게'라는 슬로건에 맞게 올해 출시한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 솔라' △프리미엄 GPS 러닝 워치 '포러너 955 솔라' △태양광 충전을 지원하는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G1' 시리즈 등 최신 제품들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엣지 1040 솔라'는 전 세계 사이클링 컴퓨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가민의 대표 라인업 '엣지'의 신제품으로, 3.5인치 크기의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채용돼 높은 편의성과 시인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어 '포러너 955 시리즈'는 포러너 시리즈 최초로 태양광 충전 기능을 탑재한 모델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고급 트레이닝 기능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또 버튼 컨트롤에 터치스크린 컨트롤 기능을 추가로 탑재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시계의 기능을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엣지 1040 솔라'와 동일하게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올해 2월에 출시된 가민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위치 라인업인 '피닉스 7 시리즈' 및 '에픽스'도 각각 10%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특화된 제품으로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가 탑재돼 있으며, GPS·GLONASS·Galileo 등의 글로벌 위성 시스템이 내장돼 정확한 위치 파악까지 가능하다.
그밖에 △골프 라인업 '어프로치' 시리즈 전 제품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시리즈 전 제품 △울트라 러닝을 위한 '엔듀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러기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시리즈 △여성을 위한 데일리 스마트워치 '릴리' △데일리 피트니스 스마트워치 '베뉴2플러스', '비모액티브 4' 시리즈 및 '베뉴' 시리즈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조정호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한 내일을 위해 최고의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가민의 모든 스마트 기기 라인업은 과학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데이터 제공은 물론 유저 모두가 주체적으로 건강을 챙기면서 체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