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에이치피오, '덴프스' 소비자 인지도 2배 이상 상승

공모자금 활용,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실시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2.11.17 13:36:37





[프라임경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357230)가 올해 7~8월에 진행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 캠페인 결과, 브랜드 인지도가 2배 이상 상승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설문조사는 온라인 리서치 전문업체 엠브레인 패널이 온라인 방식으로 수도권 거주자 만 20~49세 남녀 총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신뢰수준은 95%다. 

에이치피오는 지난해 IPO 당시 증권신고서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를 강화하기 위해 일부 공모자금을 활용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올해 7~8월에 영화배우 공유를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캠페인을 △TV △SNS 및 온라인 △오프라인 대형 스크린 △극장 등에서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단기간에 집중적인 노출을 통해 소비자 인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에 따른 것이다.

엠브레인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번 3분기 브랜드 캠페인 활동 이후 소비자들의 '덴프스' 브랜드 인지도는 광고 이전보다 약 120% 상승했다. 광고 시행 전(6월27일~29일) 10.3%에서, 광고 이후 22.7%로 12.4%p 상승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