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N벅스(104200, 대표 왕문주)는 hy(한국야쿠르트)와 재휴를 맺고, 음악과 신선 식품이 만난 특별한 이벤트 'Bugs & Fredit' 이벤트를 실시한다.

'Bugs & Fredit'를 통해 프레딧의 신선 식품과 벅스의 신선한 가을 음악을 함께 할 수 있다. ⓒ NHN벅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hy 온라인몰 프레딧 회원에게 벅스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프레딧의 신선한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프레딧 회원은 오는 11월18일까지 결제할 경우 △PC △모바일 △AI 스피커 등 모든 기기에서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벅스의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6개월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Bugs & Fredit 제휴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프레딧 회원 중 50명에게는 '프레딧 콰니백'을 선물하고, '가장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00원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오는 11월11일까지 '벅스 VIP 라운지'에서 '스파클링 에이드 청귤 모히또'와 '펀스토랑 허니파이터 라떼 세트' 총 2개의 음료 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벅스 회원이 프레딧에 신규 가입할 경우 6000원 특별 적립금을 지급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유통전문기업 hy와 손잡고 양사 회원에게 음악 및 신선 식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벅스 회원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