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펩타이드 바이오 기업 케어젠(214370)이 지난 22일 경기도 안양 케어젠 크리에이티브빌리지에서 글로벌 파트너 및 관계자를 초청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케어젠은 창사 이래 21년간 단백질 연구를 통해 확보한 약 830가지 기능성 펩타이드 라이브러리를 바탕으로 △기능성화장품 △Class III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등으로 그 응용분야를 확장하면서 다양한 펩타이드 기반의 제품을 생산·판매 중이다.
이번 초청 행사 참석자는 'REVOFI'L, 'DR.CYJ' 등 케어젠의 펩타이드 필러 제품과 기능성화장품을 멕시코 시장에 공급하며 시장점유율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멕시코 업체(IT Pharma Mexico, S.A. de C.V.) 관계자들과 케어젠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KOL(Key Opinion Leader) 및 의사들로 구성됐다. 이번 한국 총 방문 인원은 65명이다.
케어젠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제품개발 방향 및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화성 펩타이드 합성공장과 본사 연구소 방문시간을 통해 대규모 생산설비와 연구시설을 소개하기도 했다. 추가로 진행된 KOL 세미나, 포토존 촬영, BBQ 행사 등 다양한 사내환영행사를 통해 참석자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파트너쉽을 강화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