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의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스포츠·골프 브랜드 최초로 지난 12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에는 젝시오의 앰버서더이자 배우 이성경과 골프여제 박인비가 방문해 화제가 됐을뿐 아니라 세계 최초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 공개돼 높은 관심을 끌었다.

젝시오가 지난 12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마련한 팝업스토어가 많은 고객들이 찾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던롭
MZ세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팝업을 기획한 젝시오는 △화이트 △블루 △그린 △보르도 △골드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된 각기 다른 공간을 운영한다. 이곳에 전시된 골프클럽과 골프용품을 통해 쉽고 편하게 즐기는 골프'로 세대와 성별,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를 허무는' 젝시오의 골프 세계관을 경험하고,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등 젝시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팝업 첫날 진행된 젝시오 신제품 언베일링 행사에 앰배서더인 배우 이성경이 함께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 젝시오 엑스와 레이디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하고 프리미엄 가치를 선사하는 스페셜 화이트 에디션이 세계 최초로 공개되기도 했다.
이에 더해 지난 14일에는 골프 여제 박인비 프로 사인회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 행사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 박인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그밖에 던롭 클럽 닥터의 1:1 상담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를 비롯해 △젝시오 골프공 팰리그래피 이벤트 △럭키드로우 △김영프로의 공개레슨 △VIP 초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많은 관심을 끌었다.
한편 한정판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은 세계 최초 공개와 함께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골퍼들의 오픈런 현상으로 이어져 업계의 주목을 받았고,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 론칭을 기념한 신세계백화점의 라이브 커머스 '신백 라이브'에서는 15만명이상이 시청하고, 라이브 방송 완판으로 이어져 젝시오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젝시오 관계자는 "스포츠, 골프 브랜드 최초로 더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것은 젝시오가 처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명품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