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우아한 패키지 서비스 제공, 다양한 소비자 연령층 확보

안서희 기자 | ash@newsprime.co.kr | 2022.07.08 17:09:07

[프라임경제] 고전문학의 철학을 제품에 담아낸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Dinto)' 운영사 트렌드메이커(대표 안지혜)가 지난 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가 지난 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 트렌드메이커

트렌드메이커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잠실 온앤더뷰티에서 딘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트렌드 메이커 관계자는 이번 판매 확장에 대해 "빠르게 성장해 나가는 선물하기 시장에 발 맞춰 고객들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해 진출했다"며 "선물하기에 좋은 특유의 우아한 패키지를 앞세워 선물 포장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트렌드메이커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 구로' 8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