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2022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에 대한 연장 협약을 진행, 고객 참여형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 던롭
이번 협약으로 던롭은 2022년 출시한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해 스릭슨 Z-STAR 시리즈 등 던롭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아울러 던롭은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고객 참여행 기부 활동도 넓혀 나갈 게획이다.
던롭의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기부금이 쌓여 굿네이버스에 전달되며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또 ESG 활동의 일환으로 2022년부터 출시된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과 스릭슨 Z-STAR 스핀 버라이어티팩 등의 골프볼 슬리브 패키지에 필름을 사용하지 않으며,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간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굿네이버스와의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포함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