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AK플라자·스파오·롯데홈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8.18 16:14:45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홍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AK플라자는 모바일로 즐기는 취미 클래스를 통해 안전한 집콕 라이프를 제안하고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마스터피스존에서 오는 22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 전시를 진행한다.

◆이마트 바이오퍼블릭 '홍삼세트' 

이마트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홍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국산 6년근 홍삼세트'는 홍삼정 240g, 스틱형 홍삼 30포, 홍삼 바이알 10병으로 구성 돼있으며, 이마트는 이번 명절을 맞아 2만개 한정수량으로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홍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이마트


추석 행사 기간인 9월21일까지 카드할인을 통해 3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퍼블릭 홍삼세트의 홍삼정은 20년 업력의 홍인삼 전문 생산기업 휴온스네이쳐가 생산했으며, 스틱형 홍삼과 홍삼 바이알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1위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생산해 했다. 

이외에도 멀티비타민,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퍼블릭 건강기능식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용 다회용백을 전점 5천개 한정으로 증정해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상태에 맞춘 나만의 세트를 구성할 수도 있게 준비했다.

이마트가 바이오퍼블릭 홍삼세트를 선보인 이유는 코로나19에 따라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20년 추석 건강세트 매출이 10.2% 증가하는 등 명절 선물로 건강관련 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올해도 이러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건강세트에 대한 상품을 확대하고 행사 품목도 늘렸다.

작년 추석 사전예약기간 45개였던 건강세트는 올해 59개로 30%가량 상품을 확대했다.

이 중 구매 수량에 따라 상품을 한 개 더 주는 N+1 행사 상품은 23개, 50% 할인상품은 6개, 40% 할인상품은 4개로 이마트는 행사 상품을 작년 23개보다 40%가량 확대한 33개 상품으로 늘렸다.

대표품목으로 정관장 홍삼원 골드60포는 카드할인 40%와 10+1을,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20포는 카드할인 20%와 5+1을 기획했으며,

CJ 한뿌리 흑삼대보+흑삼진 복합세트는 카드할인 30%와 5+1 행사를, CJ 한뿌리 흑삼대보와 휴럼 품격이 다른 산삼배양근은 각각 1+1을 실시한다.

◆AK플라자-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하비 온 VOD 클래스' 

AK플라자가 모바일로 즐기는 취미 클래스를 통해 안전한 집콕 라이프를 제안한다. AK플라자는 문화아카데미 전문 강사진과 함께하는 '하비 온(Hobby On) VOD 클래스'를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에서 선보인다.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의 '하비 온 VOD 클래스'는 온라인 클래스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요즘, 지식iN 엑스퍼트를 활용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의 다양한 클래스를 온라인에서도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AK플라자 '하비 온 VOD 클래스'는 '웜톤VS쿨톤? 퍼스널 컬러'와 '쉿! 사진으로 돈 버는 방법' 등 최근 2030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뷰티 및 포토 클래스로 구성됐다. '웜톤VS쿨톤? 퍼스널 컬러' 클래스는 전문 컬러리스트와 함께 손쉽게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알아볼 수 있는 자가진단법부터 톤 별 메이크업, 의상 스타일링 팁 등 퍼스널 컬러 활용 노하우를 상세히 공개한다. 

인선희 사진작가가 강사진으로 참여하는 '쉿! 사진으로 돈 버는 방법' 클래스에서는 △SNS 감성사진 △제품사진 △인물사진 등 다양한 사진의 촬영 팁을 전수한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 지식iN 애플리케이션 내 AK플라자 배너를 통해 클래스 쿠폰을 구매해 참여하면 된다. 상세한 강좌 별 수강료 및 수업시간은 네이버 지식iN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AK플라자는 올해 2월부터 백화점 업계에서는 두 번째로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내에 온라인 문화센터를 선보였다. 클래스 분야는 패션(스타일링), 운동, 공예, 사진 등으로 다양하며, 30여 명의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 소속 강사진들이 참여해 전문성을 높였다.

◆갤러리아백화점 '피아제'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마스터피스존에서 오는 22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의 테마는 '특별한 장인들(ARTISAN OF THE EXTRAORDINARY)'로 1960-70년대에 제작된 피아제 '빈티지 컬렉션' 전시와 해당 주얼리에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주얼리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의 대표 상품은 1971년에 출시한 '커프 워치 컬렉션'으로 해당 컬렉션  3개 제품이 전시되며, 금을 유연하게 다듬어 마치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은 비판매용으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과거 '빈티지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피아제 하이주얼리 커프 워치'로 18K화이트 골드를 바탕으로 총 194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위메프오' 배달서비스 추가 시행

세븐일레븐이 배달앱 '위메프오'에서도 배달서비스를 추가로 시행한다. 지난해 2월 '요기요', 그리고 올해 2월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이은 세 번째 제휴 플랫폼이다.

세븐일레븐 배달서비스 대상 품목은 현재 총 1천여개다. 도시락, 디저트, H&B 등 개별 상품 외 소비자의 주문 편의를 높이기 위한 테마별 세트상품 20종도 운영하고 있다.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배달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배달앱 '위메프오'에서도 배달서비스를 추가로 시행한다. © 세븐일레븐


무엇보다 위메프오 배달서비스는 일부 지역(서울, 광주, 경기 성남, 경남 김해, 경남 밀양, 충북 진천 등 6개 지역)에 대해선 지역 화폐 사용도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1000여점에서 위메프오 배달서비스를 우선 오픈한 뒤, 내달까지 현 시점 모든 배달서비스 운영 점포(4300여점)로 확대한다. 아울러 연말까지 배달서비스 운영 점포를 6천점까지 확장할 계획이며, 하반기 중 배달서비스 채널도 최대 9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ABC마트 '다회용 쇼핑백'

ABC마트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발달장애인 작가와 협업해 '다회용 쇼핑백'을 매장에 도입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작년 10월 ABC마트와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가 맺은 사회공헌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예술 작품을 널리 알려 장애 인식 개선에 기여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백을 제공해 친환경 소비 생활 문화를 전하고자 마련했다.

'다회용 쇼핑백'은 밀알복지재단의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아르떼(Bridge On Arte)' 소속 작가들이 환경 보호를 주제로 완성한 일러스트로 꾸며졌다. 최석원 작가는 사람들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멸종 위기 동물들을 아기자기하게 그려 넣었으며, 김승현 작가는 자연 풍경 속에 알파벳를 더해 환경 보호에 대한 ABC마트의 의지를 표현했다.

이번 '다회용 쇼핑백'은 현재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본점, 잠실롯데월드몰점, 부산광복점 등 총 10개 매장에서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증정되고 있다. 또, 오는 20일부터는 아트닷컴에서 마련한 키즈 기획전을 통해 키즈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ABC마트는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작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도입 매장을 점차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스파오, 푸퍼 체험단 모집

스파오가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아우터 '허니푸퍼'(HONEY PUFFER) 컬렉션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오는 20일에 진행한다.

스파오의 허니푸퍼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0명의 고객에게 베이직 푸퍼 또는 파스텔 푸퍼 제품 중 한 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허니푸퍼 컬렉션은 동물 털을 대신하는 윤리적인 패딩 충전재 '3-MIX SOFT'를 사용해 보온성과 볼륨감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베이직 푸퍼는 트렌드 컬러로 제작해 남녀 모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보온성이 뛰어나며, 기존 제품 보다 41g 가벼워져 편안함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성 전용 상품인 파스텔 푸퍼는 톤다운된 파스텔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스파오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간단한 설문 응답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다음 달 7일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지급된 쿠폰을 통해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을 무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 참가자에 한해 개인 SNS를 통해 착용컷과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알로앤루·알퐁소 '2021 가을 컬렉션'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아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2021 가을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알로앤루·알퐁소만의 톡톡 튀는 컬러감과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담았으며, 기온이 떨어지는 간절기 야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알로앤루·알퐁소가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아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2021 가을 컬렉션을 공개한다. © 제로투세븐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놀이를 주제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인 '플레이 미 화섬 점퍼'는 유니크한 그래픽 패턴이 멋스러움을 자아내는 블루종 스타일의 점퍼다. 목 부분에 보온과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해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폴링 스윗 체리 점퍼'는 반복적인 체리 패턴이 인상적인 아우터다. 네크라인은 라운드 형태로 제작돼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네크라인과 주머니 라인을 감싸고 있는 레드 색상의 마감선이 통통 튀는 귀여움을 선사한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따뜻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야외활동에 적합한 편안한 스타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먼저 '해지 배색 자켓'은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에 대비되는 네이비 색 포켓으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달려 있어 상황에 따라 단정하고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꽈배기 가디건 OG'는 도톰한 짜임새가 매력적인 니트 가디건이다. 오버 사이즈로 제작돼 편안한 루즈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셔츠, 라운드 티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활용하기 좋다. '플라워 브이넥 원피스'는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로이 원단의 원피스다. 어깨에 셔링을 넣은 퍼프 소매와 화사한 꽃무늬 패턴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원피스 정면을 오픈해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이번 2021 가을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열흘간 '21FW 오픈 기념 BINGO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 모바일 APP을 통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성공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최대 1만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3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알로앤루·알퐁소의 시즌 신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회 무료 교환 쿠폰과 함께 2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일 기준 6개월까지는 A/S 시 발생하는 왕복 택배비도 전액 지원한다.

◆롯데홈쇼핑, 21년 가을/겨울 시즌 공략

롯데홈쇼핑이 19일부터 'LBL(Life Better Life)'을 시작으로 '라우렐' '조르쥬 레쉬'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하며 21년 가을/겨울(FW) 시즌 공략에 나선다. 

홈쇼핑 패션의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최근 패션상품 소비 동향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후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고급/신소재 활용 △상품군 다양화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업계 선도적인 패션 채널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패션 행사인 '패션 이즈 롯데'도 예년보다 일정을 앞당겨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의류, 잡화 등 가을 신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자체 브랜드 'LBL'은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로 인식되는 '캐시미어'를 중심으로 연간 주문액 1000억원을 돌파,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끌어올린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는 'It's LBL, It's LBL LIFE'라는 콘셉트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니트웨어의 정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캐시미어' '울' '알파카' 등을 메인 소재로 총 20여 가지 상품을 구성했으며, 매년 약 30만 세트씩 판매되는 '캐시미어 100% 니트' 비중을 30% 이상 확대한다. 섬세한 공정 과정으로 하루에 소량만 생산 가능해 기획 단계부터 소재를 확보하고, 철저한 생산관리로 물량을 준비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비버'와 '캐시미어'를 융합한 '캐시비버' 소재를 단독 개발해 가디건, 원피스 등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19일 론칭방송에서는 '캐시미어 V넥 니트' '인조가죽 조거팬츠' 등을 선보이고 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해 '시크릿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브랜드 론칭 이래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2년 연속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라우렐'은 아우터 및 기본 아이템에 브랜드 최초로 '비버' 등 신소재를 도입하고 '밸벳' '실크' 등으로 소재를 다양화했다. 30여 종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이너웨어 선호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니트류에 '라쿤' '비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이달 23일 시즌 주력상품인 '비버 블렌디드 홀가먼트 니트코트' '트위드 원피스' '실크 블라우스'를 론칭한다. 

올해 배우 오연서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 젊은층까지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는 '조르쥬 레쉬'는 이달 22일에 트위드를 활용한 베스트, 팬츠 등 총 4가지 아이템을 론칭한다. 전 세계 셀럽과 젊은층에게 각광 받는 브랜드 '폴앤조'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주문금액만 650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데님 재킷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고, 특유의 소재와 컬러감을 강조한 가을 재킷, 스커트 등을 이달 20일, 21일 양일간 선보인다.  

◆인터파크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

인터파크(035080)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 골프·축구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31일까지 급부상하고 있는 '골프' 인기 트렌드에 발맞춰 '혹서기 골프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 골프·축구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인터파크


최근들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본래 혹서기인 7~8월은 비수기로 꼽아왔지만 날씨와 상관없이 즐기는 골퍼가 많아졌다. 실제로 지난 7월 한달간 토시/마스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 증가하기도 했다.

인터파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갑, 팔토시, 마스크, 모자 등 패션소품부터 비타민, 자외선차단제 등 뷰티/식품까지 라운딩 필수 아이템을 한데 모았다. 이번 기획전에는 아디다스골프, 캘러웨이, 나이키골프, PGA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인터파크 단독 특가 및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넥쿨러 △아디다스 쿨토시 △피엑스지 모자 모음 등이 있다.    

이어 대표적인 국민스포츠 '축구'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축구용품 특가전'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선선해진 날씨에 축구와 같은 실외 운동용품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인기 축구용품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축구화, 축구공, 유니폼, 용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은 △아디다스 축구공 티로클럽 △미즈노 축구 라그랑 게임저지 △아디다스 아동 축구화 프레데터 등이 있다.

◆헤지스닷컴 'H 사진관' 오픈

LF(093050)의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이 체험과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서울 명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방문객을 위한 무료 셀프 스튜디오 'H 사진관'을 오픈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O4O 마케팅'을 강화한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도 '나다움'을 찾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헤지스닷컴이 본인의 개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에 오픈한 H 사진관은 매장 내 의상, 액세서리 등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골라 착용 후 촬영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다. 혼자 혹은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가장 나다운 스타일을 찾고 색다른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헤지스닷컴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집중했다. H 사진관은 매장 내 별도 공간에 설치돼 주변 시선 걱정 없이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전문가용 카메라와 조명 장치, 촬영된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형 모니터 등 전문 셀프 스튜디오와 견줄 수준의 장비를 갖췄다. 이를 통해 사진작가 없이도 쉽고 재미있게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H 사진관이 운영되는 스페이스 H는 헤지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철학을 공유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운영 중인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다. 지상 1층부터 루프탑까지 약 1200㎡의 규모로 패션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스페이스 H를 통해 단순히 쇼핑만 즐기는 매장이 아닌 머물며 즐기는 체험 공간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H 사진관은 기존 주요 고객층인 3040세대뿐만 아니라 미래 고객인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이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콘텐츠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헤지스닷컴은 나다움을 표현할 무대를 온라인으로도 확장시켰다. H 사진관에서 촬영한 결과물은 추후 헤지스닷컴 홈페이지 혹은 SNS 채널을 통해서도 노출될 기회를 갖는다. 다양한 헤지스 아이템으로 완성된 본인만의 스타일을 뽐내고 '인플루언서'로서의 역할까지 할 수 있다.

H 사진관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스페이스 H 매장을 방문해 직원 안내에 따라 헤지스 브랜드 의류, 액세서리 등 함께 촬영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고른다. 선택한 제품 착용 후 매장 4층에 위치한 H 사진관으로 이동해 셀프 촬영 리모컨을 이용해 원하는 모습을 렌즈에 담으면 된다. 주어진 시간 동안 컷 수 제한 없이 마음껏 촬영할 수 있으며, 사진 원본은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쿠팡 '악기 전문관'

쿠팡이 삼익(Samick), 야마하(Yamaha), 고퍼우드(Gopherwood), 콜트(Cort), 크래프터(Crafter) 등 다양한 악기 브랜드와 함께 '악기 전문관'을 연다.  

입문용 악기부터 전문가용 하이엔드 악기까지 취급하는 악기 전문관은 '필더사운드(Feel the Sound) 악기 동영상관'에서 악기 브랜드 또는 전문가가 올리는 콘텐츠로 미리 악기의 음색 등을 듣고 취향에 맞는 악기를 선택할 할 수 있어, 온라인 악기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별 테마별 카테고리관도 운영해 고객은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TOP BRAND' 카테고리관은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브랜드별로 한눈에 상품을 볼 수 있다. '신학기 준비물 추천' 'MD 추천 상품' 'EDM 장비 추천' 등 테마별 카테고리관은 고객의 쇼핑 상황별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특히 신학기 준비물 추천 테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리듬세트, 리코더, 실로폰, 멜로디언 등의 필요한 악기를 구성했다. 

쿠팡은 이번 악기전문관에서 '삼익악기 깁슨 & 에피폰(Gibson & Epiphone) 특별전'의 기회도 제공한다. 깁슨은 1984년 출시된 최고의 기타 브랜드 중 하나이고, 에피폰은 1873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타 회사로 비틀즈 존 레논와 폴 메카트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깁슨과 에피폰 기타를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깁슨 & 에피폰 특별전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쿠팡플레이, 교육 전용 섹션 강화

쿠팡플레이가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까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를 추가로 입점시키면서 교육 전용 섹션을 강화한다.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12월 론칭 이래 교육 콘텐츠를 폭넓게 제공하며 국내 타 OTT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앞서 다물어클럽, 해커스, YBM, EBSLang 등이 제작하는 교육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쿠팡플레이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를 추가로 입점시키면서 교육 전용 섹션을 강화한다. © 쿠팡플레이


교육 전용 섹션에선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에서 성인을 위한 교양 강좌 콘텐츠까지 여러 영역을 제공하고 있다. 또 회화와 토익 등 어학까지 배우면서 온 가족이 영어공부와 함께 과학, 수학, 예술, 인문 등 다방면으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8월 중 새로 쿠팡플레이에 입점하는 교육 브랜드는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 등이다. 이들 강의는 유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38년 경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파고다 교육그룹'은 성인 종합 어학원 브랜드로 유명하다. 켈리오, 에미고 강사의 최신 영어 회화 강의와 성규현, 진준 강사의 진짜 중국어 회화 강의 등의 강좌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수진, 켈리정 강사의 토익, 주지후 강사의 영어 회화 강의 등 다양한 과목의 외국어 강좌가 추가될 예정이다.  

5년간 깨지지 않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쿠팡플레이가 독점 서비스하는 기회를 얻게 됐다. 강좌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의 공인중개사 과목과 국어, 영어, 한국사 등의 9급 공무원이 마련됐다. 

20년 전통의 중국어 전문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는 브랜드 강점을 살려 중국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중국어 발음, 회화, 단어 및 예능형 중국 유람기(북경, 대만, 홍콩, 상해) 강의로 구성돼 입문부터 고급 난이도까지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 

최근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경제경영금융 지식과 자산관리 노하우를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전문교육업체 '스탭업'도 함께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수준에 맞게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경제 지식부터 현직 전문가들이 받는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벨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