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한국생산성본부와 'ESG 경영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