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케이뱅크 브랜드 재단장 "MZ세대 금융 트렌드 공략"

로고 변경·오픈뱅킹 개선,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머니'

장민태 기자 | jmt@newsprime.co.kr | 2021.08.09 10:02:30
















[프라임경제]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9일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하고 '돈을 모으고, 빌리고, 불리는' 서비스에 집중하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