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롯데손해보험, 이사회 내 'ESG 위원회' 신설

ESG 경영 발맞춰,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 마련

김기영 기자 | kky@newsprime.co.kr | 2021.07.12 11:06:51















[프라임경제]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은 지난 9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사회 내 ESG 위원회를 신설하는 안건을 심의·의결했다고 12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