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SPC삼립, ESG경영 선포…이사회 내 'ESG위원회' 추진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6.03 10:43:07







[프라임경제] SPC그룹 계열사인 SPC삼립(00561)이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고객 친화 ESG경영 약속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SPC삼립은 이 자리에서 'ESG경영'을 선포하고 △환경 △건강 △사회 △신뢰의 4대 항목에 중점을 둔 '모두를 위한 약속(Good For All)' 추진 방안을 발표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