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신한카드, 이사회 내 ESG 위원회 신설

기존 ESG 경영 기조 강화 "사회적 기업, 책임 다할 것"

김기영 기자 | kky@newsprime.co.kr | 2021.05.27 17:10:40
















[프라임경제] 신한카드는 ESG 책임경영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ESG 위원회' 설치를 의결했다고 27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