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김동일 보령시장, 2020년 DMO 우수 지자체로 선정 수상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5.22 08:10:40

[프라임경제] 충남 보령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0년도 지역관광추진조직(DMO) 육성지원사업' 평가에서 전국 17개 DMO 중 뛰어난 성적을 거둬 우수 지자체에 선정됐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지난 21일 '2020년도 지역관광추진조직(DMO) 육성지원사업'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 감사패와 우수 DMO 상장 및 상패를 각각 받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령시

이번 시상식은 지난 21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김동일 시장과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김동일 시장이 우수 지자체 감사패와 우수 DMO 상장 및 상패를 각각 받았고, 이어 우수 사례로 선정된 2020 보령DMO '유쾌한 힐링관광도시 보령만들기'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시는 코로나 상황의 지속으로 기존 기획했던 사업을 비대면으로 전환하고 협의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통해 '보령프롬홈'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부분에서 향후 발전가능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 DMO 사업자로 선정됐다.

보령프롬홈은 '집콕'과 'SNS' 문화를 반영해 쿠킹클래스 키트 판매, 홈트레이닝 영상 제작, 야미백 배포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추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