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김명선 충남도의회 의장, 코로나19 대응부서 직원 격려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5.21 17:42:07

ⓒ 의회사무국

[프라임경제] 김명선 충남도의회 의장은 2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대응 업무에 매진하는 충남도 감염병관리과와 충남보건환경연구원 감염병연구부 직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