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조규일 진주시장 "이건희 미술관 진주시에 유치해야"

 

강경우 기자 | kkw4959@hanmail.net | 2021.05.17 14:44:59

조규일 진주시장이 국립진주박물관에서 이건희 미술관 건립을 위한 기자회견을 열고 미술관 유치에 대한 당위성을 설명하고 있다. ⓒ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조규일 진주시장은 17일 국립진주박물관에서 이건희 미술관 건립을 위한 기자회견을 열고 미술관 유치에 대한 당위성을 설명했다.

이날 조규일 진주시장은 "삼성전자의 이번 문화재 사회 환원결정은 금전적 의미보다는 고인에 뜻에 따른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의미가 더욱 크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