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새 단장' 롯데호텔 월드, 온택트 강화해 6월 재개관

1차 리노베이션 마치고 6월1일 고층 객실·라운지 오픈

윤인하 기자 | yih@newsprime.co.kr | 2021.05.12 16:05:44
















[프라임경제] 롯데호텔 월드는 내년 상반기까지 계획된 전관 리노베이션 일정 중 1차 진행을 마치고 내달 부분 재개관한다고 12일 밝혔다. 1988년 문을 연 이후 30여 년 만의 새단장이다.

최희만 롯데호텔 월드 총지배인은 "올해로 33년 째 잠실을 대표하는 호텔로 지역과 함께 해 온 롯데호텔 월드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며 "비즈니스와 휴식은 물론 인접한 대규모 관광쇼핑 컴플렉스와 연계한 다양한 즐거움까지 모두 담아내는 도심 속 호텔의 새로운 이정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