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최병암 산림청장 '2050 탄소중립과 지속가능한 산림을 위한 국회토론회' 참석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5.10 17:09:17

ⓒ 산림청

[프라임경제] 최병암 산림청장이 10일 서울 여의도 산림비전센터에서 열린 '2050 탄소중립과 지속가능한 산림을 위한 국회토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토론회는 최근 환경단체를 중심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산림청의 '2050 산림부문 탄소중립 추진전략(안)' 중 30억 그루 나무심기 계획과 산림바이오매스 이용 확대 정책에 대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서로 나누고, 바람직한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회토론회는 산림청과 더불어민주당 탄소중립특위(위성곤 의원실) 공동 주최로 열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