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대전시, 코로나19 대전 확진자 치료 중 사망자 발생

대전 1721번 확진자, 20번째 사망

오영태 기자 | gptjd00@hanmail.net | 2021.05.09 17:06:17

[프라임경제] 대전시는 코로나19 대전 거주 확진환자 중 20번째 사망자(91세, 여)가 발생했다고 9일 밝혔다.

스무 번째로 사망한 1721번 확진자는 지난 4월29일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충남대학교병원에 입원 치료 중이었으나, 어제 오후에 사망했다. 코로나19 치료 9일 만이다.

사망자는 입원 전부터 기저질환이 있는 고령환자로 알려졌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