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롯데호텔 뷔페식당 라세느 전경. ⓒ 부산롯데호텔
뷔페식당 라세느는 5일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피규어 비누를 선물한다. 사용할수록 비누 속에 숨어있던 반지와 자동차 피규어가 노출되는 Gift Item으로 아이들에게 손을 자주 씻는 습관을 길러주기 좋다.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중식당 도림에서는 어버이날을 최고급 재료를 엄선하여 어르신 입맛에 맞춘 코스 (효)요리로 구성했다.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전 식음 업장을 이용하는 어르신 고객들에게 카네이션, 17일 성년의 날을 맞아 성인이 되는 고객에게 파란 장미꽃, 그리고 5월 한 달간 전 식음 업장에서는 기념사진 촬영 및 액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5월 한 달간 카네이션 케이크, 망고 케이크, 팝 케이크를 판매하고 15일까지 플라워 박스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전 세계의 각양각색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게 돼 설렌다"며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고객님들의 삶에 안전하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