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유채꽂의 향연을 기대하며

 

권영대 기자 | sph9000@newsprime.co.kr | 2021.04.29 14:38:11

포항 북구 용한리 일원에 유채꽃 식재 모습. = 권영대 기자



[프라임경제] 포항시와 북구청이 영일만 북파랑길을 이용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도독 하기 위해서 북구 용한리 일원에 유채꽃을 식재했다.

머지않아 꽃방울을 맺을 유채꽂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상춘객들에게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청량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채꽂으로 단장된 용한리 일원은 블루 빛 바다와 어우러져 힐링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유채꽃과 황화코스모스는 매년 용한리 일원 2ha에 식재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