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아쏘시오그룹은 오는 6월9일까지 비대면 걸음기부 캠페인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을 실시한다.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의 자발적 걸음 기부로 진행되며 총 1억 걸음을 목표로 한다. 임직원 건강증진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건강한 기부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